AMD 라이젠 노트북!! 레노버 S340 개봉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ㅎ

    어떻게 추석 명절들은 가족들과 좋은 시간 잘 보내셨나요 

    저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이번에 친척중에 한명이 간단하게

    문서 동영상 시청용으로 노트북을 추천해달라해서

    하나두개 또 뒤적뒤적이다 발견한 제품 리뷰해 봅니다!

    바로 제품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5API 입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 

    레노버 제품은 워낙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죠

    그런데 이번에 이 레노버에서 인텔 CPU가 아닌

    라이젠 CPU를 탑재했다해서 한번더 보게 되었습니다 

    최신 라이젠 2세대 피카소를 탑재해서 쿼드코어에 8스레드 입니다

    기본적으로 문서 영상 보는데는 날라다닐수 있는 사양이죠?

    램도 4기가 인데요 현재 이벤트로 4G 무료 추가로 총 8기가로 줍니다

    SSD도 NVme 128이지만 아무래도 용량이 부족하다보니

    2만 5천원을 추가로 해서 256GB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요즘은 노트북 특가로 이렇게 추가해주는 참 많은거 같아요

    알아보면 너무나 저렴하게 잘 구입을 할수 있겠습니다.

    전 SSD만 256GB 업그레이드하고  가방과 마우스 추가까지 해서요 

    총 558,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노트북을 55만원에 살수 있다니!!! 대단하지 않습니까??

    본체, 가방, 마우스가 왔구요 박스가 저렇게 씰 봉인이 되었는데요

    전 저걸 뜯을때 넘 좋더라구요 먼가 새제품 만질때 기분이 넘 좋아..

    제가 뜯는 이유는?? 윈도우랑 기본 세팅 해주기 위해서 

    그리고 난 이걸로 개봉기 리뷰도 쓰고... 

    암튼 물건을 꺼내보겠습니다 

    색은 고급지게 플레티넘 그레이 라는데 그냥 은색...ㅎ

    앞면과 뒷면도 깔끔하게 이쁘네요 전 이렇게 깔끔한게 좋더라구요

    포트는 USB 2개, SD리더기, HDMI, USB-C, 헤드셋 포트가 있네요

    아랫쪽도 매쉬형으로 쿨링이 잘 될수 있게끔 설계가 되어있네요

    또 좋은점중에 하나는 가성비 노트북 치고 화면 크기가 15.6인치입니다.

    키보드가 참 고급스럽지 않은가요?? 전 이런게 참 좋아요..

    마우스는 흠.. 저렴하게 가벼운 마우스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어차피 간단하게 쓸 용도다보니 고장만 안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전 물론 무선을 많이 쓰지만 집에선 그래도 유선을 쓰는데요

    이 제품 사양으로 롤정도는 간단히 돌릴수 있다보니

    그래도 게임은 유선으로해야 핑도 안올라가고 안정적이다보니

    유선으로 해야하는데 이 제품은 유선포트를 지원하지 않기때문에

    제가 쓰는 제품은 IPTIME U1003 제품인데요

    이제품은 랜포트와 USB 3포트를 추가로 할수 있다보니 

    제가 어디 멀리가거나 하면 꼭 하나 챙기는 제품인데요 

    따로 드라이브 설치할것은 없구요 꼿고 쓰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윈도우를 다 설치하고 사양을 보게 되었는데요

    라이젠 5 3500U 2.1GHz 8GB 제품입니다 

    제가 보기엔 55만원 정도 가방이랑 마우스 빼면 50만원으로 살수 있는 노트북으로

    이정도 사양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최근에 인텔보다는 또 라이젠이 잘나가는것도

    이번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가 되겠습니다.

    아직도 특가로 진행하고 하다보니 필요하신분은 보시고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도 올려드리겠습니다

     

    S340-15API R5 IPS (최대48만! 램2배총8GB! SSD256GB구매혜택) 2nd 피카소 RYZEN5-3500U - 11번가

    배송 안내 - 최근 3개월의 배송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예측된 배송완료 예상률입니다. - 판매자, 택배사 사정으로 예측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어 닫기

    www.11st.co.kr

    제가 이번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340-15API 제품 평가는요

    가성비 ★

    편의성 ★(윈도우는 자가설치해야함)

    패널 만족도 ★(IPS 화질 짱짱)

    문서 영상용으로는 최고로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