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차 무료 PC게임 정보(와치독스2, 킬링플로어2)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7월 2주 무료 PC게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PC게임은 최근 스팀할인에 대응해서 유비소프트와 에픽게임즈에서는 대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를 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날짜 확인하셔서 미리 다운을 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와치독스2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자체 게임 페스티벌인 '유비소프트 포워드'를 기념하여 한국시간 13일 오전 3:30 - 5:30 방송으로 와치독스2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와치독스는 스마트폰으로 주변 기기들을 해킹해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잡입 액션 장르입니다.

    기존 싸우거나 총격전을 벌이는것 보다 해킹이라는 소재로 만든 오픈 월드식 게임이라 신선하게 즐길수 있는데요.트레일러 영상만 봐도 먼가 잼있을 거 같죠? 

     

     

    ★ 다운 받는 방법

    -Uplay를 통해서 Ubisoft 계정으로 로그인 한다음 받는것이 가장 편할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사이트 링크와 문의할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UBISOFT 와치독스2 다운 받는 방법 링크 - https://support.ubisoft.com/ko-KR/faqs/55660

     
     

    Ubisoft Forward에서 Watch Dogs 2 게임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Ubisoft Forward에서 어떻게 Watch Dogs 2 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support.ubisoft.com:443


    ◆ 킬링 플로어2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에선 최근 매주 무료게임을 풀고 있는데요. 지난주 예고된 '코난 엑자일' 배포가 취소되면서 여론에 뭇매를 맞게 되었었는데요. 이번주에는 그것을 만회하고자 킬링 플로어2를 무료배포한다는 소식입니다. 

     

    킬링 플로어2는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변이체 제드라는 괴물을 잡아가는 게임인데요.

    10개의 병과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하는 게임입니다. 각 병과마다 특징이 있기에 팀원들과 조합을 잘 짜서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시원한 총격전을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게임으로 친구들과 즐길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에픽 게임즈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epicgames.com/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7월 2주는 아마 장마가 시작이 되는 한주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장마에 나가는것 보다 해킹 잡입 액션 게임이나 친구들과 시원한 총격전을 벌여보는 게임 어떠신가요?

     

    2주 무료게임인 와치독스2 와 킬링 플로어2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