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게임즈 6월 12일 무료게임 - 아크 서바이벌

    <출처: 에픽게임즈 페이스북>

    오늘은 잘려고 하는데 대박소식이 또 하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바로 에픽 게임즈에서 12일부터 무료로 푼게임이 바로 예전에 정말 하고 싶었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선사시대의 섬에서 살아남는 게임으로 식량과 집을 마련하면서 공룡을 잡아 길들이고 다른 플레이어와 부족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공룡의 크기도 어마어마 하구요. 날아다니는 공룡을 탈수도 있고 예전 공룡을 좋아하시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잼있게 할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 게임의 정가는 51,000원으로 12~18일까지 무료로 풀립니다.

     

    지금 당장 할수 있는 상황이 아니더라고 지금 받아두시면 평생 소장하고 즐기실수 있으니 다운한번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 설치방법

     

    1. 일단 에픽게임즈에서 런쳐프로그램 즉,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2. 회원 가입을 하신후에 정면에 바로 보이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무료받기를 누릅니다.

     

     

    위 사진과 같이 2020.6.19. 오전 12:00 까지 할인이고 51,000원이 무료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글엄 런쳐 화면에서 위와 같은 사진이 그림이 뜨구요. 주문하기를 누르시면 결제 끝!! 정말 쉽죠?

     

    아크 서바이벌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FW9vsrPWujI

     

     

     저는 자기전에 다운로드를 눌러서 받아 볼려구요. 아무래도 전세계에서 다 받다보니 속도가 느릴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와 같이 주문을 하셨다면 따로 다운을 받지 않아도 언제든 내가 필요할때 다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전 바로 눌렀는데 총 45.6 GB의 용량이구요 현재 20%정도 설치를 하였네요. 용량확인 꼭 하셔야겠죠?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사양

     

     아크 서바이벌은 2017년에 나온 게임으로 최소사양부터 권장사양을 보셔도 지금의 사양과는 많이 낮은 사양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내 컴퓨터의 사양을 한번더 보시면서 구동이 되는 여부도 확인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전 이번에 나온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을 GTA5는 정신이 없어서 놓쳤구요.

    나머지 문명5, 오버쿡은 다운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도 다운을 받네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주문하기 하셔거 무료일때 미리 구입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운을 받으러 들어갔더니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도 무료로 되어 있네요.

     스팀이나 에픽게임즈나 무료로 나오는 것은 무조건 받아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 자체는 다운을 받지않으셔도 미리 구매로 사시는 것이 이득이면 이득이지 손해는 아니니 꼭 받아두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