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출발드림팀 사양과 할인 구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게임은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인 폴가이즈(Fall Guys)를 알려드립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만 보면 아이들이 할거 같은 게임인데요.

    폴가이즈는 전세계 60명의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출발드림팀이라고 사람들이 많이 부르는데요. 

    그 이유는 각종 장애물 스테이지를 넘어 최후의 1인까지 살아 남는 게임입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몇등안에 들어오는 게임, 팀전 게임, 마지막 1명을 뽑게 되는 게임으로 라운드가 진행하게 되는데요. 게임 화면을 간단하게 한번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정신이 없죠? 그러나 한번 시작해보면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게 되는데요. 특별히 컨트롤리 어려운것은 없고 잼있게 잘 달리고 방해를 받지 말아야하는데 60명이 한번에 달리고 하다보면 막 밀치고 하면서 떨어지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고 해서 눈치를 잘 보면서 해야하는거 같습니다.

     

    정말 예전에 한창 인기 있었던 출발드림팀을 이제는 내가 직접 해본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폴가이즈 사양

    폴가이즈의 사양은 엄청 높은편은 아닌데요. 

    아무래도 60명이 되는 인원이 하다보니 기본적인 사양은 필요합니다.

    인텔기준으로는 i5는 되야 한다고 보니 중간 정도의 CPU 사양에 그래픽카드 사양은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좀더 대중적으로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이 되네요.

     

     

     

    폴가이즈 할인 구매 방법

    가장 중요한 할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폴가이즈는 즐길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인데요. PS4나 PC 스팀 두가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PS4의 경우에는 10주년 기념으로 8/31일까지 ps 플러스 멤버쉽 월 정액(7,500원)은 이용을 할시에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평소에 PS 멤버쉽을 쓰는 분들은 공짜라는거지만 쓰지 않은 분들은 무료는 아닙니다. 

     

    대부분은 스팀에서 많이 즐기고 있는데요. 

    스팀에서 현재 1위 게임일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현재 폴가이즈 가격은 20,500원입니다.

    거기에 컬렉션 추가 구매를 한다면 31,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물론 가장 편하고 간편하게 구매하는 것은 스팀에서 정식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좀더 싸게 구매를 하는 방법은 네이버 스토어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에서 폴가이즈를 검색을 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17,500원 부터 15,000원대까지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분들은 사업자 등록을 하시고 판매를 하는것이라 좀더 신뢰있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 방식은 각 판매자마다 다른데요. 메일로 코드를 쏴주거나 스팀 아이디를 보내면 구매를 해주는 방식입니다. 

    리뷰나 판매수가 많은 곳으로 구매를 하신다면 좀더 신뢰감 있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거의 25%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수 있으니 이 방법을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