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앱스토어 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일본 앱스토어를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보통은 일본 앱스토어를 결제할 일은 거의 없으시겠지만 일본 앱스토어만 있는 어플이나 게임 내 결제를 해야 할 때 필요한 부분입니다.

     

    아래 화면은 제가 하는 게임내 결제화면 인데요. 이렇게 엔화로 표시되어 집니다. 결제는 보통 카드결제와 기프트카드 결제 두가지가 있는데요. 카드의 경우 JCB가 지원이 되는 카드만 등록이 됩니다.

     

    그런데 보통 JCB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없다보니 기프트카드로 결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앱스토어 일본 계정이 먼저 필요한데요. 이 부분은 추후에 한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앱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충전하는 방법은 일단 먼저 기프트카드를 구입하셔야겠죠?

    편의점이나 마트에 보시면 한국 구글플레이카드와 앱스토어 카드가 있는데요. 일본 앱스토어 카드 구입은 인터넷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전 보통 G마켓에서 '일본 앱스토어 기프트카드' 로 검색해서 구입을 하는데요.

    환율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보통 기프트카드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 이번에 3,000엔짜리 카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글엄 이 카드가 해외배송으로 되는데요. 택배로 오는것이 아니라 판매자분이 기프트카드의 코드를 보내주십니다.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는데요. 전 이번에 문자로 받았습니다.

    아래처럼 3,000엔 하고 코드를 보내줍니다. 아래 코드는 제가 벌써 충전을 해서 안되는 코드에요. 

     


    ◆ 코드등록방법

     

    앱스토어 프로필 - 가장 긴 파랑색 부분 - 구입한 코드 입력

    프로필 아래 충전한 잔액 확인 

     

    3,000엔이 잘 충전이 되었네요. 이제 글엄 게임 내 결제하러 가보겠습니다.

    게임 내에 2,580엔 결제를 했습니다. 잔액이 420엔 잘 남았네요.

    일본 앱스토어용 게임이나 어플 결제 하실 때는 이렇게 기프트카드를 구입해서 하시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