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다운로드 이벤트

    요즘 블로그와 유튜브를 많이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물론 전문적이 아니더라도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하나 있으시면 좋을텐데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무료는 워터마크나 추가 기능이 많이 없는 것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정품을 구매하려면 프로그램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 

     

    이번에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 3가 59.99달러 = 한화 71,000원 인데요 이것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계속 무료는 아니구요. 7월 29일까지 무료입니다.

     

    현재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는 4가 최신버젼인데요. 3를 무료로 풀고 있구요. 

    3를 써보시다가 4로 추가 바꾸시는데에는 4$밖에 안된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다운로드를 받기전에 준비사항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한국은 대상이 아니다 보니. 바로 접속해서 하시면 메일이 날라오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VPN을 이용해서 접속 국가를 바꾸셔야하기 때문이죠. VPN은 내가 접속하고 있는 나라가 대한민국인데 이것을 가상으로 다른 나라에서 접속하는것으로 바꾸게 하는 방법인데요.

     

    VPN 사용방법(크롬이 쉽습니다)

    1.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vpn?hl=ko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2. 검색에 VPN 검색

    맨위에 uVPN 설치하신후에 아래 짤처럼 사용해서 접속 국가를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로 바꿉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acdsee.com/en/download-our-video-studio-for-free/

     

    Download our Video Studio product for Free! | ACDSee Photo Studio Software | Photo Editing, Photo Management, Photo Editor, Digi

    Video Studio 3 WAS $59.99 DOWNLOAD FREE NOW Offer ends July 29th, 2020 at noon PT Features

    www.acdsee.com

     

    acdsee 비디오 스튜디오 3 다운로드 링크에서 VPN으로 접속 나라를 바꾼후에 메일을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VPN을 하지 않으시면 메일이 안날라 가니 참고해주세요.

     

    ◆ 설치방법

    1. 다운로드 나우 클릭후 설치 파일을 받는다

    2.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한다. 

    3. 프로그램 실행한뒤 아래와 같이 한다.

     

     

    처음엔 조금 어려울수 있겠지만 해외에서 하는 이벤트경우 VPN을 이용하여 위와 같이 참여할수 있습니다.

    동영상 프로그램 정품 하나 쯤은 있어야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