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INDEX) 아기 프레임 수영장 설치방법 및 후기

    인덱스(INDEX) 아기 프레임 수영장 설치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씨가 6월인데도 30도 가까이 올라가는 더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집에서 벌써 에어컨은 가동이 되었구요. 날이 덥다보니 아이에게 무엇을 해줄까 생각해보니 수영장이 생각나더라구요. 집에 설치 할 수영장을 찾아봤는데요. 

     인덱스(INDEX) 제품이 수영장 용품으로 아주 전문적이더라구요. 세계 최대 규모의 에어제품을 생산하고 물놀이 용품은 가장 입증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에어로 된 제품을 구매할려고 했는데요. 바람 넣는게 아무래도 일인거 같아서 걱정이 되던중에 프레임만 설치하면 되는 풀장이 있더라구요. 물론 전동으로 공기를 넣는 펌프가 있다면 편리하겠지만 아무래도 집에는 거의 없죠. 그리고 쓰고 난 다음에 다시 빼는게 일이다 보니 걱정을 했는데 프레임만 세우면 되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 제품구성

     

    제품은 물이 들어가는 PVC 소재의 수영장, 프레임 3종류와 프레임 연결 삼발이, 프레임 받침대 세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프레임은 각각 철로 되어 있구요. 프레임이 정말 튼튼하더라구요. 

     

     

    인덱스(INDEX) 아기 프레임 수영장 설치방법 및 후기


    ◆ 설치방법 

     프레임은 긴것두개가 암놈과 숫놈으로 되어 있어서 끼워서 연결하시면 되구요. 연결시 양끝에 모서리 프레임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아래사진은 이렇게 연결이 된다고 보여드릴려고 찍은거구요. 모서리는 일단 긴 프레임을 수영장 본체를 지나가게 하신후 그 다음에 꼿으셔야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수영장에 중간을 지나도록 프레임을 끼우시면되구요. 그후에 모서리 프레임을 서로 끼워서 고정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프레임이 고정되는 쪽을 사진을 안찍었네요. 연결부위가 보이지 않게끔 되어있어서 사진에는 나오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구멍에 튀어나오는곳이 있어서 거기에 걸리게끔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끼우기만 하시면 수영장이 완성!! 

     정말 간편하죠?  글엄 이제 물을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딸이 아빠가 땀을 뻘뻘 흘리면서 조립을 다하니 벌써 부터 앉아보고 싶다고 물도 넣기전에 들어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넓이도 꽤 괜찮죠? 마지막에 전체적인 길이와 높이에 대해서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영장 완성후 물을 채웠을 때

     

     아무래도 가장 큰 걱정은 프레임 수영장이다보니까 느낌이 얇은 PVC 재질이라 터지거나 하진 않을까라는 부분이 큰데요. 직접 만져보면 왠만해서는 물을 넣어서 터지거나 할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대신 주의할점은 주변에 날카로운 것이 있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물론 에어형 수영장도 똑같은 부분이니깐요. 물은 총 높이는 30cm 까지 채울수 있지만 아직 16개월인 딸에겐 깊은 높이라서 성인 복숭아뼈 정도 높이까지만 물을 채워줬구요. 추울수 있으니 찬물에 따뜻한물도 같이 좀 채워서 넣었습니다. 

     

     

     

     이렇게 물을 채우니 수영장이 완성! 집에서도 아이가 시원하게 놀수 있는 물놀이 풀장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공도 채워서 볼풀장으로도 쓸수 있다고 하니 겨울에도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구멍이 있는데요. 여기로는 배수를 할수 있습니다. 물 채우실떄 여기만 꼭 잘 끼우시면 따로 물이 새지도 않더라구요. 좋은 워터파크에도 갈수 있겠지만 물이 깨끗한건 역시 집에서 놀면 더 깨끗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나이가 아직 어리다면 집에서 이렇게 시원하게 노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여기서 한시간은 놀다간 우리딸의 뒷모습입니다. 첨에 들어와서 박수치고 아주 물을 온사방 튕기고 난리였습니다. 아이들이 물놀이를 참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사진 찍어주고 같이 놀아주고 나니까 완전 피곤한건 어쩔수 없네요. 

     


    ◆ 인덱스 프레임 수영장 총평

     

    인덱스 프레임 수영장 크기: 122cm X 122cm X 30cm 

     

    장점: 따로 공기를 주입하지 않아 설치가 간편하다. 프레임이 철제라 튼튼하다. 성인이 앉아도 괜찮았음

     

    단점: 바닥에 쿠션이 없어서 아이가 미끄러졌을 때 위험하다. (전 바닥에 돗자리를 하나 펴고 그위에 설치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4.7 / 5 점 드립니다. 그정도로 간편하고 철거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더운날이 이제 슬슬 다가 오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으신분들 밖으로 나가기 어려운데 집에서 시원하게 놀아주고 싶으실땐 실내 수영장 어떠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