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필수템 전동 콧물흡인기 웰뷰텍 코크린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딸이 이번에 감기가 걸리면서 콧물이 줄줄..

    이걸 매번 뻥코라는걸로 입으로 해결해줬는데요

    입으로 하는게 아직 어린 아기한테는 점막이 약해서

    안좋다고 해서 전동 흡인기를 이번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의료기기라고 하네요

    영유아 및 어린이용으로 솔직히 후기를 보면

    입으로 하는 것보다 압은 약하다고 하는데

    아기 코점막이 다치지 않기 위해선 전동 흡인기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노즐의 종류는 두개가 있는데요

    왼쪽이 부드러운 분비물 오른쪽이 흐르는 분비물이라는데

    왼쪽은 안쪽 깊숙히 빼낼때랑 오른쪽은 앞쪽에 있는 콧물을 빼내는 용인걸로 이해!!

    저장통의 뚜껑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데요

    사용후엔 저 통을 꺼내서 행주면 될것 같습니다.

    본체를 한번 살펴보자면 

     

    위쪽은 흡인을 하는 부분이고 전체적인 부분은 한손에 딱 잡히게 되어있네요

    건전지는 AA형 2개가 들어가네요 

    LCD 표시창과 4가지 버튼이 있는데요

    제일 큰버튼은 전원버튼이구요 S 는 흡입 단계 설정 총 2단계로 바꿀수 있구요

    아래쪽 음표는 멜로디 3가지 종류 V버튼은 볼륨을 3단계 조정하네요 

    흡입 단계 조절 1,2 단계와 볼륨조절 3단계를 GIF 만들어 보았습니다

    전동 흡인기의 걱정중에 하나는 소리가 너무 커서 아기가 놀라지 않을까 하실텐데요

    전원을 켰을때 소리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소리가 머 생각 한것 보단 엄청 크진 않은거 같습니다.

    콧물 흡인기 사용만큼 중요한것은 위생이기 때문에

    세척이 중요하겠죠 세척은 위에 노즐 부분만 빼서 청소를 하면 되는데

    콧물 흡인기를 비우고 물로 씻고 잘 말리면 되는데

    젖병 소독기에 세척후 말리면 될거 같아요 

    주의 사항은!! 절대로 본체를 물에 담그시면 안됩니다 고장이 난다고 하네요

    본체 흡인기 구멍에 혹시 콧물이 들어가면 면봉으로 닦아 내면 됩니다. 

    예전에 코감기가 오면 하루종일 코풀면 코가 다 헐어서 한동안 너무 고생했는데

    요즘은 이 제품만 있으면 따로 코를 풀지 않아서 좋겠네요

    조금더 크면 혼자서도 한다는데..

    제딸은 아직 8개월이라 제가 해줘야겠네요!! ㅎ 

    아기들 키우시는 분은 집에 하나씩 구비를 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