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은 거들뿐 슬램덩크 모바일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정말 가장 잼있게 봤던 만화책 TOP5 안에 들어가는 슬램덩크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슬램덩크하면 30, 40대의 특히 남자분들이라면 보지 않았던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명대사도 너무 많고 다들 그 시절엔 친구들과 농구를 많이 했었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이번에 출시될 슬램덩크는 먼저 중국에서 출시가 되어서 현재 서비스 중인데요.

     

    일러스틑 엄청 잘 뽑은것 같습니다.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하여서 만든것이다 보니 스토리부터 해서 너무 기대 되는 부분 중에 하나 입니다.

     

    이 슬램덩크에서는 처음 시작시 한 캐릭터를 골라서 시작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을 키울수 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캐릭터는 뽑아서 키우는 시스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인기가 없는 캐릭터로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가장 단점은 캐릭터 일러스트를 완전 멋있게 다 뽑아놨는데 

    정작 게임화면의 캐릭터는 SD 라고 하죠 거의 3등신 정도의 캐릭터들로 하게 했네요.

    이런 부분에서는 많이 아쉽네요.

     

    그렇지만 노래만 들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게임을 보니 나오면 한번은 해보지 않을까 싶어요.

     

     

     


    ◆ 게임 플레이 화면

     

     

    일단은 게임 플레이 화면을 보니 개성을 많이 살렸고 각 캐리터의 스킬을 쓰는 맛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런데 이런 부분들이 육성함에 있어서 아무래도 차이가 많이 난다면 조금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슬램덩크 OST 오랜만에 같이 들어봐요. 

     

    Crazy for you(일어버젼) - https://youtu.be/bez0W5SepKw

     

    엔딩곡(한글버젼) 너와 함께라면 - https://youtu.be/4bYP7d1qFbc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