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 13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좋아하는게 많은 둥가디디 입니다^^

    오늘 20일 새벽 2시부터 ios 13 이 배포 되었습니다.

     

    전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구요

    업데이트는 와이파이만 되어 있으면 그냥 설치 눌러서 ㅎ

    어렵지 않다보니 따로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다크모드를 바로 바꿔서 다크모드 사진을 한번 찍어서 올려 봤습니다

    ios13 에서 달라진 점을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1. 다크모드 : 위 사진처럼 이제 다크모드로 배터리와 OLED 디스플레이의 번인현상을 막을수 있는 모드입니다

    2. NFC 개방!! : 정말 기다렸던 기능이죠 이제 아이폰 사용자들도 버스카드를 폰으로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이 기능이 가장 큰거 같아요 NFC 개방으로 많은곳에 쓸수 있는곳이 많아 지겠네요

    제가 일단 설치 해봤을때는 문자의 애니모티콘의 업그레이드

    3. 사진 업그레이드:  하이키모노 조명보드 추가와 다양한 편집기능 추가와 일, 월, 연도별 최고 사진을 엄선해준다네요

    제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추가 된것만 잘라서 올려보면 

    년 월 일 이렇게 나오면서 최고의 사진이 나옵니다

    4. 오디오 공유 기능 : 하나의 폰에 두개의 에어팟으로 들을수 있다는데요..  같이 들을 일이 많이 있을까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두개가 되는지는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 

    5. 그리고 볼륨 조절시 옆으로 생기는데요 중간에 생기는게 너무 시렀는데 옆으로 가는 센스!!

    이걸 캡쳐할려했는데 캡쳐하면 볼륨바가 사라지네요 허허.. 그래도 졸습니다

    6. 컨트롤 센터에서 wifi 와 블루투스 설정을 바로 설정 할수 있는거!! 사진을 보여드리면 

    제어센터에서 블루투스 와이파이 꾹 누르면 바로 저렇게 목록이 나옵니다!!

    안드로이드는 예전부터 되었지만 아이폰은 설정에 들어가서 일일히 눌렀는데

    이건 너무 좋네요!!

    7. 앱스토어 대용량 200메가 이상도 셀룰러 데이터로 다운 가능!!

    이거 정말 필요했죠!! 200메가 이상 앱은 와이파이로만 다운이 되었는데 이제는 그런거 필요 없습니다!!

    그냥 다운 받으세요!! 단!! 데이터 무제한이신 분들만.!!

    일단 업뎃해보고 잠깐 만져본거라 좀더 추가 되는것 내용 있으면 더 올리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