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게임패드 부스트 알파 컨트롤러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에 연결할 수 있는 게임패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아이패드는 IOS13버젼 이상에서만 게임패드가 연결이 되며 연결된 게임패드를 통해서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게임패드 종류가 많지만 애플의 경우에는 MFI(Made for ios / 아이폰 / 아이패드) 인증이 된 제품들만 연결이 가능하다보니 제품의 종류가 많지가 않은데요.

     

    보통은 가장 보편적인 XBOX와 PS4의 듀얼쇼크4 같은 게임패드가 연결이 지원이 되고 나머지는 그 옵션을 살펴 보셔야합니다.

     

    아무래도 정품 XBOS와 PS4의 패드는 가격이 6만원대 가까이 하다보니 가격대가 있어서 전 스틸인터렉티브의 부스트 알파 게임패드를 구입했습니다.

     

    스틸인터렉티브의 부스트 알파 게임패드 스펙

    연결방식: 블루투스

    연결 가능한 기기: PS4, 안드로이드, ios(아이폰, 아이패드)

    터치패드 장착(PS4에 연결했을 때도 문제없음)

    이어폰 연결가능(조용히 게임가능 듀얼쇼크4와 같음)

    모션센서 장착(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내장)

    상태확인 LED바 / 듀얼 모터 진동

     

    기본적인 PS4의 듀얼쇼크4와 기능은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약간의 감도는 듀얼쇼크4가 더 좋지만 이 제품도 제가 만져보기엔 약 80%정도는 되지 않나 느껴집니다.

     

     

     

     

    ◆ 아이패드와 연결 방법

     

    연결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패드의 쉐어버튼과 집모양의 홈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시면 페어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아이패드내에 블루투스에서 듀얼쇼크4 와이어리스 컨트롤러를 터치하셔서 연결해주시면 끝!!

     

    너무 간단하죠? 아이폰에서도 동일하게 연결하시면 됩니다.

    이제 연결했으니 게임 시연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패드와 연결후 게임 시연

     

    아이패드 미니5 이구요. 게임은 PascalsWager 입니다. 이번에 한글화가 되었더라구요.

    게임을 한번 시연해보았더니 버퍼링 없이 부드럽게 잘 되네요. 패드가 게임기가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애플 아케이드를 한번 해보고 구독해서 해야하지 않을 까 싶네요.

     

     스틸인터렉티브의 부스트 알파 게임패드 총평

    가격은 35,000원대로 정품 듀얼쇼크4 보다 가격이 반정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애플 아케이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반응속도나 조작감으로 볼때 꽤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아이패드로 애플 아케이드나 MFI 인증 게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하나 구입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 총점은 4/5 점 드립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나쁘지 않네요. 조금 더 써보고 단점이나 고장이 있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