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원픽 최고 아티스트 임영웅 투표방법

    마이원픽 최고 아티스트 임영웅 투표방법

     

    마이원픽 아시나요? 마이원픽은 사이트와 어플에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에게 투표를 하는 것입니다. 

    투표를 하실때 필요한것은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트위터 4가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마이원픽 투표는 인기투표라고 생각할수 있는데요.

    2주마다 바뀌는 주제에 따라 투표가 진행이 되고

    1위가 되면 다음날 꼭 뉴스에서 기사로 쓰여지게 됩니다.

     

     

     

    ◆ 마이원픽 2020 한해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

    오늘부터 2주간 2020 한해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 주제로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2020.11.30 ~ 2020.12.13 일간 2주간 입니다.

    아래보면 아시겠지만 2020 마이원픽 방구석 어워즈입니다.

     

     

     

     

    현재 오늘 시작된 마이원픽 투표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역시 임영웅이 최고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TOP10에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이 8명이네요.

     

    ◆ 마이원픽 투표방법

    마이원픽 사이트: https://my1pick.com/

     

    투표방법은 사이트와 어플 두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사이트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플의 경우에도 거의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투표를 하시면 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를 들어가신 후에

    저는 집사람의 열혈한 팬심으로 임영웅에 들어갔네요.

    투표는 1명에게 3개의 투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투표 후에는 1시간후 추가로 가능합니다. 

    그러나 보시면 알겠지만 광고를 보거나 하시면

    추가로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투표 방법은 각 아이디당 투표가 가능합니다.

    내가 투표를 더 하겠다고 한다면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트위터 4가지로 각각 투표가가능합니다. 

     

     

     

    지난 투표의 결과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상황에 따라 2주간 투표가 진행이 됩니다.

    그런데 보면 거의 인기투표라고 볼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스타가 누구인지를 확인할 정도인거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있다면 한번 투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