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무과금 추천직업

    2002년에 시작되었던 게임 라그나로크 혹시 기억하시나요?

    저는 고등학교때 인데요. 지금와서 보니 안해본 게임이 없는거 같아요. 그때 당시 라그나로크는 동시 접속사 55만명이 넘었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게임중에 하나였습니다.

     

     

    라그나로크는 그래비티사에서 엄청 사골로 우려먹고 있는 IP죠 그렇지만

    이번에 나오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중에서 가장 PC 버젼을 잘 반영했다고 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식발매는 7월 7일이지만 클로즈베타(CBT)를 거치면서 유저들의 이야기를 많이 반영하고 현재는 평이 좋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페이지 - https://ragnarokorigin.gnjoy.com/PreJoin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진행중!

    라그나로크 오리진 사전예약 진행중! (속닥) 다양한 보상도 준비중이래요..!!

    ragnarokorigin.gnjoy.com

     

    그리고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게임화면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화면을 보니 정말 PC버젼과 비슷하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당장은 지금 내일 나오는 게임이다 보니 라그나로크의 핵심인 직업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무과금 추천직업 순위

     

    1위 아쳐(궁수)

    전직: 아쳐 -> 헌터 -> 스나이퍼 

    아쳐의 경우 사냥이 편하고 원거리이기 때문에 용병 시스템이 있는 라그나로크에서는 편하게 키울수 있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직접 막 때리고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쳐계열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딜러로써의 자리도 무난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무난한 성장과 파밍이 가능하기에 아쳐 추천드립니다.

     

     

    2위 머천트(상인)

    전직: 머천트 -> 블랙스미스 -> 화이트스미스

     

    제조가 필요한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부계정으로도 많이 하게될 직업입니다. 

    스킬데미지도 전직후에 데미지도 괜찮아서 좋습니다. 돈의 양에 따라 데미지가 달라지며 근거리 딜러로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과금이신분들은 부계정으로 머천트를 만들어서 필요한 것들을 제조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3위 어콜라이트(힐러)

    전직: 어콜라이트 -> 프리스트 -> 하이프리스트 

     

    파티에서는 치유와 증폭이 없다면 어려울수 있기에 파티에서 아주 인기있는 직업군이 될것입니다. 

    물론 초반 사냥 능력등은 부족할수 있지만 용병시스템으로 해서 키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4위 소드맨(검사)

    전직: 소드맨 -> 나이트  -> 로드나이트 

     

    소드맨 즉 검사는 어떤 게임이든지 기본이 되는 직업이라 할수 있죠. 탱거와 딜러의 역활을 하고 있기에 중요한 자리입니다. 그리고 공략시 패턴과 난이도를 잘 파악해야하기 때문에 던전 공략 이해도도 많이 필요한 부분이구요. 

    그만큼 공략하는 재미도 많이 있다고 봅니다. 

     

    5위 매지션(법사)

    전직: 매지션 -> 위자드 -> 하이위자드

     

    매지션은 아무래도 한번에 큰 데미지를 후방에서 넣기에 좋은 직업이죠. 그러나 매지션은 초반 마법시 캐스팅 시간이 좀걸리고 사냥시간이 느린부분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과금러분들의 빠른 성장보다는 무과금러분들은 성장이 느릴수 있어서 조금 답답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이 어느 정도 되면 파티에서 딜러의 역활로 엄청난 인기가 있는 직업이기에 추천드립니다.

     

     

    6위 씨프(도둑)

    전직: 씨프 -> 어쌔신 -> 어쌔신크로스

     

    씨프 흔히 도둑이라고 많이 합니다. 이 직업은 재미있는 직업임에는 틀림없으나 파티에서 인기가 많이 없는 캐릭입니다.

    탱커와 딜러 힐러 등이 파티에 고정인데 이 씨프의 경우 탱커로는 소드맨에게 부족하고 딜러로도 다른 궁수나 매지션등에 크게 매리트가 없기 때문인데요. PVP 에서 잼있게 할수 있기에 마지막으로 추천드립니다. 

     


    ◆ 라르나로크 오리진 총평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경우 중국에서 이미 게임이 오픈되었으며 한국에서 늦게 오픈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미리 게임을 보면서 할수 있다는 장점도 단점도 있는것으로 보이긴합니다.

    그러나 CBT에서 유저들의 재미와 평을 보자면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기에 예전의 그 영광을 다시 차지할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현재 출시 하루전 146만 사전예약이 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데요.

    지난 6월 15일에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에선 매출 부동의 1위 리니지를 꺽고 1위까지 찍는것이 목표라고 하니 기대해보겠습니다.  과연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리니지를 꺽을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댓글(9)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