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맛집 밥집 뼈해장국 점심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때 먹은 메뉴를 하나 추천 드릴려구요

    남자들은 점심에 해장국 참 좋아하죠?

    저도 콩나물해장국, 설렁탕, 갈비탕 등등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뼈해장국을 가장 좋아라합니다.

    일단 고기가 들었구요 발라 먹는재미?? 그리고 칼칼함이 좋아서요

    제가 추천하는 동해시 뼈해장국 맛집은요 바로 밥집 이라는 가게입니다

    가게명이 밥집이에요 ㅎㅎ 

    가게이름이 밥집이라닌 참 잼있죠? 저도 첨엔 가게이름이 머 이래 했었는데요

    여기엔 칼국수 종류랑 뼈요리 종류가 있는데요

    점심 메뉴로는 뼈해장국 추천드립니다!! 일단 메뉴 판을 한번 보실까요?

     

    메뉴는 가게 가 크지 않다보니 바로 벽에 저렇게 메뉴가 걸려있는데요

    저녁에는 뼈해장 전골이라던가 닭볶음탕을 많이도 드신다고 하네요

    전 점심이라 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가격도 7천원이면 괜찮죠? 

    요새 7천원짜리 메뉴도 찾기가 쉽지 않네요.. 

    일단 밑반찬을 보면 총 5가지 인데요

    김치 깍뚜기 마늘쫑 메추리알 저건 머였지... 암튼 나물....

    허허허.. 나물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반찬도 해장국과 먹기에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찍어 먹을수 있는 와사비 간장도 저렇게 주구요

    메인 메뉴인 뼈해장국을 한번 볼까요? 

     

    어떠신가요?? 처음엔 저 올라온 파채가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파채를 살살살 옆으로 밀어서 국물에 넣어 숨을 죽이구요

    뼈를 먹는데.. 뼈가 보통 4개정도는 들어 있어요

    우오 7천원에 뼈가 4개라니!! 양이 정말 많죠..

    저도 밥을 많이 먹는편인데 뼈 4개에 밥 한공기 말아 먹으면 

    진짜 하루 종일 든든합니다. 맛도 들깨를 많이 넣어주셔서 

    딱히 냄새도 없고 너무 맛있어요... 

    중간 중간 사진을 찍겠다고 먹기전엔 다짐을 했는데..

    먹고 보니 처참히 뼈만 남고 다 먹었더라구요...

    암튼 여기 밥집 뼈해장국은 정말 추천하는 점심 메뉴입니다!! 

    동해분들중에 모르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추천!!

    혹시 동해에 놀러오셨는데 점심 기분좋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 

    저의 밥집 뼈해장국 평가 점수는요!!

    맛 4점!! 접근성 4점(시내랑도 가깝고 옆길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요)

    가성비는 5점!! ㅎㅎ 7천원에 이렇게 배불리 먹을데는 없네요

    암튼 점심 추천 메뉴!! 동해 맛집 밥집 뼈해장국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