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쉬어가는 성향테스트(대통령 테스트, 부부의세게 테스트)

    한주한주가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내가 오늘은 어떻게 지냈는지 해야할거 중에 못한것은 없는지 생각해봅니다.

     

    그러면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는 중 재미있는 성향테스트가 있어서 해보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1. 대통령 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까요? 우리나라 대통령도 있고 외국 대통령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룰렛이 돌아갈때 보이네요. 문제는 총 12문항이구요. 12문항 금방하니 한번 테스트를 해보면 어떨까요?

     

     

     

     

    대통령 테스트 -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대통령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저의 결과는 과연? ㄷㄷㄷㅈ(두둥둥장 - 혹시 모르실까봐)

     

    하.. 저는 희귀성 9%의 전두환 대통령이 나왔네요. 이거 먼가 안좋은 예감이 드네요. 다들 어떤 성향이 나왔는지 알려주세요.

     


    2. 부부의 세계

     

    올해 최고 히트작이라고 할수 있는 부부의 세계 테스트입니다. 다들 밖에 못나가셔서 집에서 많이 보셨는데요. 난 글엄 부부의 세계에서 어떤 인물로 나올까요?  이번 테스트는 기대가 되네요. 

     

     

    부부의 세계 테스트 - https://www.themolla.com/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www.themolla.com

     

     

    저의 부부의 세계 결과는? ㄷㄷㄷㅈ(두둥등장!!)

     

    저의 결과는 고예림이네요. 거절을 못하고 가슴에 담아둔다는 것이 보이네요. 가슴속에 화가 있는지 봐야할거 같아요. 

    썩 만족스럽지는 못하네요. 여러분의 테스트 결과는 어떠신가요? 한번 머리 식힐겸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