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가볼만한 곳 이색카페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동해시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빠르게 더워졌네요 시원한곳 많이들 찾아서 가시죠? 동해는 망상해수욕장 무릉계곡등 바다와 계곡이 유명한데요 바다나 계곡 갈려면 또 준비할게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는게 쉽지 않은데요.

    오늘 추천드리는 아쿠아카페 탕가니카는 카페로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쉽고 어른도 시원한 커피와 빙수 먹으면서 신기하고 이쁜 물고기들을 볼수 있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동해시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입구는 폭신한 그 잔디같아 보이는 재질로 깔려져 있구요 앞에는 잉어가 놀수 있는 연못(?) 같이 만들어 놓으셨어요 예전 처음 왔을때는 거북이도 있었는데 거북이가 안으로 들어갔네요 지금은 밖에는 잉어들만 놀고 있습니다  

    일단 카페에 오셨으니까 커피 한잔은 하셔야겠죠? 메뉴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해시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동해시 아쿠아카페 탕가니카

    커피 가격도 너무 저렴하죠? 물고기를 구경할수 있는데 이렇게 커피까지 저렴하다니 정말 좋아요 저희는 밥 먹고 날이 덥다보니 인절미빙수를 하나 시켰습니다. 사이드 메뉴 꽤 있구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뽀로로 음료수도 있네요

    일단은 저희는 빙수 하나만!! 

     

    일단 빙수가 나오기전에 딸과 물고기 구경을 해봅니다.

    카페 내부는 이렇게 많은 어항이 아쿠아리움 처럼 되어 있습니다 정말 여러가지 물고기가 많은데요 가재도 있고 거북이 자라도 있습니다. 아쿠아카페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물고기 종류도 많지 않나요? 정말 신기한 물고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딸도 얼마나 좋아하는지 돌아다니면서 물고기 구경에 정신이 없네요 물론 사람이 별로 없을때 가서 개인 수족관처럼 구경했지만 사람들이 있으면 조금 조심하면서 둘러보는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어항 위에는 물고기 이름하고 어디지역 물고기인지 간단한 설명도 위에 부착이 되어 있어서 보기 졸습니다.

     

    간단히 한바퀴 돌기도 전에 인절미 팥빙수가 왔네요 먹고 한번 더 보자!! 인절미 빙수를 한번 볼까요? 

     

     

    인절미 가루가 엄청 뿌려져 있구요 요즘 빙수처럼 아주 고운입자의 우유를 간 얼음이네요 위에는 뿌려져 있는건 보면요 인절미가루,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 연유, 쫄깃쫄깃한 떡까지 올라와 있네요 빙수는 인절미 가루가 고소하게 맛있어서 좋아요 어떤곳은 인절미맛이 잘안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고소하게 맛있더라구요. 우유얼음도 맛있고 볼것도 있고 하니더 맛이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인절미빙수를 먹으면서 옆에 창가를 바라보니 밖이 도로가이긴하지만 안에가 시원한 아쿠아리움 같은 곳이라 느낌이 또 다르네요 여유있을때 와서 물고기 구경도 하면서 빙수도 먹고 너무 좋네요 아이와 함께 셋이 앉아서 빙수를 먹고 또 쉬면서 한바퀴를 돌아봅니다.

     

     

     

     

     

     

     

     

     

    물고기 종류가 엄청 많죠? 입구 바로앞에 있는 큰 물고기는 엄청 무서워 보이기 까지 합니다. 마지막 사진에 있는 도롱뇽같이 생긴애는 아홀로틀(우파루파)이라는 애인데요 멕시코도롱뇽이라고도 불리는 애인데 딸이 신기한지 쟤를 엄청 오래 보더라구요 하얗게 생긴 참 신기하고 귀엽게 생겼네요. 사진처럼 많은 물고기 종류가 있고 도롱뇽 거북이 자라도 있는 아이들이 보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미처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마리모헤드도 있어서 사장님께서 물고기 분양부터 어항까지 판매도 하십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를 좋아하고 한다면 데리고와서 보여주고 사기전에 와서 어떻게 꾸몄는지도 볼수 있겠죠? 

     

    완전 더운 여름전에는 밖에서 아이들 걸어다니면서 놀게끔 할수도 있게 밖에 테라스도 되어 있어서 아이와 걷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잉어 사료를 컵에 담아 주시면서 먹이주는것도 한번 해보게 해주시더라구요 아이가 큰 잉어가 사료를 먹는걸 보더니 그걸 따라하는데 얼마나 잼있는지 현장학습도 되고 좋았어요 

     

    동해 시내쪽에 이렇게 물고기를 편하게 구경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한잔 하고 싶으실때 아이들 구경도 해주고 싶으시다면 동해시 탕가니카 어떠실까요? 전 강추 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