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강문해변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한잔

    강릉 강문해변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한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물회를 맛있게 먹고 바람을 쐬러 근처에 강문해변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매일 바쁜 일상속에서 바닷가 옆에 살면서도 오랜만에 여유있게 바다를 바라보면서 커피한잔을 하러!! 고고!!

     

    예전 서울에 잠시 살았을 때는 그렇게 바닷가가 다시 그리워지더니 막상 옆에 살아도 바쁘면 여유있게 보지 못하는게 참 아쉬울수 밖에 없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이렇게 오니 너무 좋습니다

     

    강릉 강문해변

    강릉 강문해변에 오면요 이렇게 이쁜 강문이라고 이쁜 조형물이 있습니다 커플 가족들이 많이 오셔서 인증샷으로 많이 남기는 곳입니다. 해변가에는 또 포토존이 몇군데가 있는데요 액자 조형물로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실수 있는곳이 많이 있으니 오시면 가족 연인들과 함께 오시면 사진 한장은 찍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릉 안목해변 파스쿠찌

    안목해변에 오면요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그중에 파스쿠찌가 눈에 띕니다 3층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구요  2층과 3층은 외부테라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제 날씨가 좋다보니 아무래도 테라스에 마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내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구요 일찍 갔다 보니 사람들이 아직 많이 없는 상태라 얼른 사진한장 찍어 보았습니다. 

     

     

    강문해변 파스쿠찌

    오늘은 2층 테라스에서 자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경치가 정말 장관이죠? 바다 물도 이쁜 에메랄드 빛에 이날은 왜 바람도 별로 없는지 파도도 잔잔하게 너무 보기가 좋았습니다. 주차장이 넓게 자리 잡고 있지만 주말과 성수기 때에는 주차자리 찾기가 정말 어려워요

     

    다들 가족 연인들과 함께 넓은 바다를 바라 보시면서 기분을 풀러 오시는거 겠죠? 빨리 이놈의 코로나가 종결되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이 바다를 함께 보셨으면 좋겠네요.

     

    강문해변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파스쿠찌 베리버블밀크티

    요즘 들어서 버블티가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유행이기도 하구요. 맛은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있구요 밀크티가 베이스에 생딸기를 갈아넣은 맛있는 베이스가 올려져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한잔에 6,900원하는데요 조금 비싸다 느낌일수 있지만 딸기를 직접 갈아 넣고 머 맛이 있고 주변 배경이 100점이 아니겠습니까? 오랜만에 맛있는 밀크티와 함께 친구와 수다를 나눴습니다. 

     

    가슴이 답답하고 머리가 정리가 안될때는 강문 해변에 오셔서 100점짜리 배경과 함께 마음을 정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나태주님의 풀꽃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