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배달 어플 위메프오 사용해보세요

    추천 배달 어플 위메프오 사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위메프오 라는 배달어플인데요 요즘 집에 있는 일이 많다보니 배달음식 많이들 드시지 않으신가요? 요즘 물가가 오르다 보니 머하나 시켜 먹을려고 해도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흠칫흠칫합니다 그래서 많이들 배민 쿠폰이라든지 요기요 멤버십에 가입해서 시켜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위메프오 라는 어플은 배달뿐 아니라 티켓구매 그리고 택배음식까지 시킬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생 업체인 만큼 또 그만큼 할인 쿠폰도 많이 주고 있으니 챙겨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위메프오
    위메프오 주문 내역

    위메프오 배달 픽업 메뉴 화면인데요 배달 음식 종류와 카페오더, 포장주문, 맛집배송, 마트배달, 생활서비스(꽃배달, 출장세차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티켓구매도 쿠폰 할인까지 해서 구매한후에 매장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고합니다. 전국카페, 전국맛집, 키즈카페, 테마/체험, 뷰티, 헤어, 네일, 해외여행입장권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배달어플이라고 보기보단 생활 쿠폰으로 볼수가 있겠죠? 그래서 제가 추천 드리는 부분입니다.

    위메프오 할인티켓

    배달은 기본 기능에 배달비를 아끼기 위해 픽업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은 너무 좋아요 하나의 어플 하나에서 다할수 있는거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위메프오는 출시 된지가 얼마 되지가 않아서 할인 쿠폰이 많이 있으니 한번씩 받아보셔서 쿠폰을 받아서 주문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위메프오

    첫 주문시 5천원 쿠폰이야 머 기본적으로 받으시면 되구요 매달 쿠폰이 각 메뉴마다 매달 나옵니다. 그리고 5% 페이백까지 있어서 포인트가 금방 금방 쌓이게 됩니다 전 언제 주문해서 포인트가 1,450P 가 있는것일까요 

    그리고 최근 배달의 민족이 자영업자분들에게 수수료를 올렸다가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요 위메프오는 입점 사장님들에게 광고료 입점료가 없다는 사실!! 정말 자영업하시는 분들에게 큰 이슈가 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위메프오

    위메프오는 수수료도 낮추고 2019년 12월에는 2년동안 수수료를 올리지 않겠다고 약속까지 했습니다. 이런 많은 해택이 있는 위메프오 한번 받아보셔서 내 주변에서 사용할수 있는 티켓이나 맛있는 배달 음식을 한번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위메프오 아이폰 링크
    위메프오 구글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