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섬웨어 걱정없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받는법(4k Video Downloader)

    4k Video Downloader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위에 유튜브 영상을 다운받으려다가 랜섬웨어 바이러스 걸려서 자료를 다 날리시는 분 보셨나요? 보통은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을때 주소줄에 ss 추가해서 받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예전엔 그렇게 영상을 다운받고 했었는데요 안전하게 다운 받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랜섬웨어는 자료파일들을 암호화 시켜서 쓸수 없게 만든후 그것을 풀기 위해서 금전을 요구하는건데요 정말 이 랜섬웨어 걸려버리면 난감합니다 포맷말고는 답이 없다는거 한번더 이야기 드리니 아래 방법으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인데요 일단 사이트에서 다운 받으셔야겠죠?

    https://www.4kdownload.com/ko/

     

    4K Download –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PC와 Mac, Linux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적인 플랫폼에 모두 적합합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다운받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보세요!

    www.4kdownload.com

    홈페이지에 들어가시자 마자 오른족에 있는 4K Video Downloader 구매 누르시면 됩니다. 구매라고 해서 유료이구나 할수도 있으시겠지만 무료 프로그램이다 보니 안심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하시고 나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 창이 뜹니다

    이제 다운 받을 준비는 다 되셨습니다. 내가 원하는 유튜브 영상의 링크를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의 주소는 주소줄에서 복사하셔도 되고 유튜브 영상에서 공유 링크 복사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주소를 복사 하신후에 그냥 4K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영상의 해상도로 받으실수 있고 맨오른쪽엔 다운 받을 용량이 확인 가능합니다. 유튜브의 영상을 다운 받으실때는 항상 저작권에대해서 잘 생각 하셔야 합니다. 내가 보기 위해서 다운받을수는 있지만 이것을 상업적으로 사용을 하시면 안된다는것 꼭 명심하시고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간단히 유튜브 영상 다운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으며 랜섬웨어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