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20개월 영아 사망사건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20개월 영아 사망사건 무료 다시보기

    가끔 뉴스에서 화가 나는 사건들을 많이 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화나는 사건 종류는 바로 영아에 관련 사건입니다.

    이번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개월 영아 사망사건을 파해칩니다.

    바로 악마의 세번째 서식지라는 제목으로 말이죠.

    제목만 봐도 악마의 서식지 과연 어떤 내용인지 간단히 알려드리고

    정확한 내용은 재방송과 다시보기로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알고싶다-20게월-영아-사망사건-썸네일

     

    그것이 알고싶다 악마의 세번째 서식지: 20개월 영아 사망사건

    대전의 한 원룸에서 아이스박스에 담겨진 20세 영아가 발견이 됩니다.

    사라졌던 손녀딸을 찾으러 나선 외할머니가 본 모습은 

    다리와 갈비뼈등 온몸이 성한 곳이 없이 부러진재 죽어 있는 끔찍한 모습이였습니다.

    더욱이 화가 나는 것은 20개월의 영아에게 성폭행 흔적까지 발견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도 안되는 잔인한 범죄를 저지른 것은 

    친부인 양씨 그러나 DNA 검사 결과로 양씨는 한별이(가명)의 친부도 아니였습니다.

    아기는 원래 외할머니가 키우고 있었는데

    양씨가 강제로 데리고 갔고 연락을 받지 않아서

    외할머니가 그렇게 찾았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맞이한 것입니다.

     

    더욱이 말도 안되는 것은 아이를 찾는 외할머니에게 보낸 문자가 공개되었는데

    그 내용이 차마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이해할수 없는 문자였습니다.과연 이 양씨에 대한 진실을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것이알고싶다-양씨-장모-문자내용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1. SBS 무료 다시보기

    SBS 그것이 알고싶다 홈페이지에 가면 다시보기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좌측 상단에 Free라고 뜬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고 우리나라의 큰 시사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에게 알리기 위함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가 4개정도 나오며 무료 시청시에는 화질이 저화질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홈페이지 링크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SBS 그것이 알고싶다 홈페이지 링크 ⬅︎ 바로가기

     

     

    2. 교양 시사 프로그램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그것이 알고싶다 외에도 다른 시사 프로그램까지 무료로 볼수 있는

    다시보기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쿠쿠티비, 티비착, 다프리TV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세곳으로 이용방법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시보기 추천 사이트 : 쿠쿠티비 / 티비착 / 다프리TV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