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신청방법 바로가기
우리나라의 1200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가하고
해택을 받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사유를 통해서 해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 기기 지원금을 받지 않고 1년 또는 2년 선택약정 신청자
사례1. 약정 종료된 이용자
- 약정만료 후 단말기를 계속 사용하는 사람
- 단말기 지원금 위약금 정산 완료한 경우
사례2. 새단말기 구입 이용자
- 대리점에서 단말기 구입후 기기지원금을 받지 않은 경우
- 자급제 폰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경우(해외직구 포함)
사례3. 중고단말기 이용자
- 중고단말기 구입하여 단말기 지원금과 관계없는 경우
통신요금 25% 할인 신청방법
: SKT, KT, LGU+ 의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 신청가능
- 약정 기간이 끝나지 않았더라도 재약정 약정기간 연장 가능
- 1년 약정도 가능합니다.
- 약정이 되야만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직통전화
: 보통 114로 전화 하면 통신사 전화로 연결이 됩니다.
내 휴대폰 외에 다른 전화로 연결시에는 아래 번호로 가능합니다.
SKT: 080-011-6000
KT: 114
LGU+: 080-850-0130
물론 무조건 요금할인 25%를 받는것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말기 할인이 더 많이 되어서 요금 25% 할인 받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럴때에는 스마트초이스에서 단말기할인과 요금할인을
비교해서 나에게 어떤것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지 비교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소비자들이 더 똑똑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를 사더라도 나에게 어떤것이 해택이 많은지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고
내가 약정이 끝나고 난뒤에도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지 못한건 아닌지
다시한번 조회해서 알아보시고 똑똑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대상자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조회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 꼭 한번 조회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