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신청방법 바로가기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신청방법 바로가기

    우리나라의 1200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가하고

    해택을 받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사유를 통해서 해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통신요금 25% 할인 대상자

    : 기기 지원금을 받지 않고 1년 또는 2년 선택약정 신청자

     

    사례1. 약정 종료된 이용자

    - 약정만료 후 단말기를 계속 사용하는 사람

    - 단말기 지원금 위약금 정산 완료한 경우

     

    사례2. 새단말기 구입 이용자

    - 대리점에서 단말기 구입후 기기지원금을 받지 않은 경우

    - 자급제 폰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경우(해외직구 포함)

     

    사례3. 중고단말기 이용자

    - 중고단말기 구입하여 단말기 지원금과 관계없는 경우

     

    통신요금 25% 할인 신청방법

    : SKT, KT, LGU+ 의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 신청가능

    - 약정 기간이 끝나지 않았더라도 재약정 약정기간 연장 가능

    - 1년 약정도 가능합니다.

    - 약정이 되야만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직통전화

    : 보통 114로 전화 하면 통신사 전화로 연결이 됩니다.

    내 휴대폰 외에 다른 전화로 연결시에는 아래 번호로 가능합니다. 

    SKT: 080-011-6000

    KT: 114

    LGU+: 080-850-0130 

     

    물론 무조건 요금할인 25%를 받는것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말기 할인이 더 많이 되어서 요금 25% 할인 받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요금을 납부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럴때에는 스마트초이스에서 단말기할인과 요금할인을 

    비교해서 나에게 어떤것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지 비교가 가능합니다.

     

    스마트초이스 사이트 바로가기

     

     

    요즘은 소비자들이 더 똑똑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를 사더라도 나에게 어떤것이 해택이 많은지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고 

    내가 약정이 끝나고 난뒤에도 통신요금 25% 할인을 받지 못한건 아닌지

    다시한번 조회해서 알아보시고 똑똑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대상자인지 잘 모르시겠다면 

    조회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 꼭 한번 조회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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