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픽 듀얼광선 비염치료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비염치료 기기인 코에픽 제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질환중에 하나가 비염이라고 합니다.
저희 집사람이 비염이 심하다보니 환절기때나 먼지가 많은 곳에서는 많이 힘들어 합니다.
최근엔 병원에 가는 것도 많이 조심스러운데요.
이따 알게 된것이 바로 코에픽 듀얼광선 비염치료 방법이였습니다.
코에픽은 이번에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군을 CF 모델로 발탁하게 되면서 더 유명해지게 되었는데요.
가족 알레르기 비염치료를 중점으로 생각해서는 모델 선택을 잘했네요.
코에픽은 의료기기입니다. 식약처 허가, 임상시험 완료된 듀얼광선을 이용한 치료입니다.
광치료 방식으로. 빛의 파장을 조절하여 파장, 조사량, 세기, 조사기간, 조사방법을 통해서 치료하는 방식입니다.
◆ 코에픽 사용 방법
코에픽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에 3번을 하는데요 한번 치료하는 시간은 3분입니다.
저도 첨에는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참 걱정이 됐는데요.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 본체와 노즈프로브 두가지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본체에는 버튼 하나밖에 없구요. 노즈프로브 경우 개인별 사용이 가능하게 본체와 분리가 간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유선 이어폰 연결방식있죠? 그 방식으로 연결하시면 되는데 주의점으로는 끝까지 끼워주셔야합니다.
노즈 프로브를 연결하신 후에 본제의 전원버튼을 누르면 3분간 노즈프로브에서 광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이 노즈프로브를 코에 꼿으신 후에 3분간 하시면 치료하시면 된다는 것이죠.
너무 간단하죠? 물론 치료시에 저 빨간광원으로 인해서 루돌프로 변신한다는것과 모양이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는것이 단점이겠네요.
머 어떻습니까. 이걸 하고 돌아다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30분을 꼿고 있어야하는 것도 아닌데 3분 투자로 비염에 치료 효과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겠습니까.
◆ 코에픽 사용후기
코에픽 기기를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차마 얼굴을 보여드릴수가 없네요.
그래도 코부분을 보면 코에픽 사용시 루돌프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말하는건지 아시겠죠?
하루 3번 정도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처음에 하면 어색하고 웃긴 모습에 난감한데요.
효과를 보고 나면 안할 수가 없네요.
저 빨간색 전구같은 것이 어떤 효과가 있을 지가 사용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부분인데요.
저 노즈프로브에서 나오는 파장이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630 ~ 660nm 파장은 염증 치유와 혈액순환에 도움이 있다고 하구요.
870 ~ 970nm 파장은 염증 완화와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저와 와이프가 써본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사용시에는 도움이 되는지 전혀 알수가 없었습니다.
하루에 3번 사용을 하라고 나왔는데요. 코막힘과 재채기가 나오는 비염의 특성상 확 시원해지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전 한번 사용할 때 한번만 하는 것이 아니라 2~3번을 연달아서 사용을 했는데요.
정말 코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재채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구요.
아마 이비인후과에 가면 빨간빛이 나오는 치료기기를 귀에 대고 있는 그런 치료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집에서 편리하게 치료를 한다고 하면 비염이 심하신 분들에겐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첫날 둘째날은 크게 효과를 느끼지 못해서 이상하다 했었는데요.
셋째 날부터는 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비염이 정말 심하다 하시는 분, 병원에 왔다갔다 하기 힘드신 분에게 코에픽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