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사진정리 포토북 추천 모멘트 포켓앨범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기 사진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폰이나 컴퓨터로 보관을 하시지만 그래도 사진이라는 것은 아날로그 감성을 무시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몇달에 한번씩 사진을 출력하여서 앨범에 정리를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집사람이 이쁜 포켓 앨범을 구입해서 리뷰를 남겨 봅니다.
모멘트 포켓 앨범은 이렇게 3개가 세트로 이쁘게 오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색상입니다. 브라운 오렌지 아이보리 3가지 색상인데요. 지금 사진을 보니 위에가 접힌거 처럼 보이는데 접힌게 아니라 그림자가 져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보관에 용이하게 플라스틱에 개별로 쌓여져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오염방지 효과도 좋아보입니다. 뒤면도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책장에 보관하는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포켓앨범은 총 4X6 사이즈 사진이 하나당 100매가 들어가는 용량입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보면 100장이 각각 20장씩 5묶음이 들어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진을 넣었을 때의 느낌은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사진을 넣는 부분이 앞드로 넣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총 100매나 들어가게 되네요.
올초에 설날에 입업던 사진부터 쭉 뽑아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사진크기는 4X6 사이즈로 딱 맞게 들어갑니다.
사진은 역시 뽑아서 이렇게 봐야 느낌이 사는거 같습니다.
물론 이렇게 한장 한장 넣는게 조금은 귀찮을 수는 있지만 한번 이렇게 해놓으면
사진의 느낌을 잘 살릴수 있어서 좋습니다.
각 권마다 아이의 개월수의 컨셉으로 맞춰서 넣어봤는데 3권으로 되어 있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3권을 다 채우면 또 다음 포켓앨범으로 맞춰서 하면 좋겠네요.
오늘은 총 100장을 포켓앨범에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기 사진 정리하는데에 너무 좋고 또 가족사진 그리고 연인사진까지 찍어서 이렇게 보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9월말에 추석인데요. 가족이 왔을 때 앨범을 꺼내서 보면서 웃는 시간 가져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