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상담시간 반품방법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상담시간 반품방법

    롯데홈쇼핑 이용해 보셨나요?

    채널을 돌리다보면 나오는 홈쇼핑 진행자 분들이 

    어쩜 그렇게 제품소개를 잘해주시는지 보고있으면

    자동으로 전화기에 손이 가게 되는데요.

    홈쇼핑의 장점은 주문과 반품이 편리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무조건 반품이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시간 및 반품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홈쇼핑-고객센터-상담원연결-반품방법-썸네일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정보

    운영시간: 

    평일(월~금): 09:00 ~ 20:00 / 토요일: 0900 ~ 13:00

    문의전화: 1899-4000 /  ARS 방송주문 번호: 080 - 000 - 1000

    롯데아이몰 고객센터로 위 번호로 연락시 가장 빠르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을 받아서 반품 및 상담 받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홈쇼핑 반품방법 및 주의사항

    반품방법 및 비용

    반품 방법은 인터넷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반품 접수를 해야만

    반품이 진행이 됩니다. 임의로 보내시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홈쇼핑 구매시 반품 비용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무료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사항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품가능

    1. 상품을 받은지 7일이내(단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 가치훼손시 반품불가)

    2. 상품이 표시, 광고사항과 다른 경우(수령한지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30일 이내)

    3. 단순 변심시 반품가능(변심에 의한 반품은 택배비 본인 부담)

     

    반품불가

    1. 고객에 의한 상품 훼손

    2. 재판매가 불가능하게 된 상품

    3. 반품기간이 지나게 된 경우

     

    이외에 반품이나 문의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또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 이의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평균 배송은 7일 이내이며 설치 상품인 경우 15일 이내 입니다.

    롯데홈쇼핑 문의는 회원과 비회원 문의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문자 또는 이메일로 받은 주문번호와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롯데홈쇼핑-비회원-로그인-화면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링크 ⬅︎ 바로가기

     

    롯데홈쇼핑으로 구매를 자주 하신다면

    편하게 일처리를 위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홈쇼핑의 특성상 ARS로도 충분히 주문히 가능하니

    주문번호가 오게된 문자는 지우지 마시고 꼭 잘 챙겨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