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 공식 사진 유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자기전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접하게 되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올해 삼성의 기대작이죠. 갤럭시노트20 랜더링 이미지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원래 대로면 8월 행사에 나와야 하는데 삼성 러시아 웹사이트에 잘못 실수로 올라왔다가 현재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유출이 된 만큼 공식 제품의 모양일 가능성이 완전 높다고 합니다.

     

     

    색상이 또 특이한데요. 이 색상은 갤럭시노트9 모델에 있었던 메탈릭 코퍼 색상과 비슷한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사진에서의 색감이 갤럭시노트9의 색상보다는 좀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S펜의 모습도 좀더 둥그스름하게 바뀐것으로 보이는데요.

     

     

     

    유출된 사진과 아래에 유출된 케이스의 사진만 보더라도 가장 눈에 띄는것은 카메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카툭튀는 워낙 이제는 아이폰도 그렇고 고해상도의 카메라가 들어가다보니 어쩔수 없는 것이 아닐까 싶지만

    그래도 최대한 고급스러운 마무리로 제가 보았을 때는 아이폰의 카툭튀만큼 부드러운 마무리가 된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가을에는 갤럭시노트와 아이폰12 등의 신작폰들이 등장할 때가 되었는데요.

    이런 유출이미지로 인해서 좀더 기대감과 실망감이 생길수도 있지만 그래도 신제품을 구경하는 재미는 확실히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 코로나 사태 때문에 이번 애플처럼 온라인으로 언팩행사가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나올 갤럭시노트20이 고급지고 제품이 잘 나와서 갤럭시20의 실패를 뛰어 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