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KO HACKER 레드 카본 무선 충전 장패드 후기

    앱코 해커 레드 카본 무선 충전 장패드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제가 하는 커뮤니티에서 이벤트로 당첨이 하나 되었는데요

    바로 무선 충전 장패드 입니다.

    장패드가 이렇게 박스로 오는것도 첨 보네요 와우

    장패드 기본 스펙은 

    규격은 780*300 이면 기존 장패드와 길이는 비슷하네요

    왼쪽 상단에 무선 충전 패드가 같이 붙어 있는데요 

    위 스펙을 보시면 아쉽게도 포트는 5핀 충전 포트를 쓰고 있네요

    요즘은 다 USB-C 인데 이것도 바꿔줬으면 좋지 않았을까 아쉬운 점이 있네요

    고속충전 스펙은 최대 10W 로

    5W, 7.5W, 10W 기기에 따라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무선 충전 패드를 보시면 실사진은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고속 어댑터는 따로 들어 있지 않습니다

    충전 상태는 위 충전패드에 있는 LED로 확인할수 있는데요

    LED가 빨간색은 충전영역에서 벗어났을때

    LED가 녹생은 충전시에 불빛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충전은 너무 잘되구요 아무래도 장패드의 기본 기능도 충실해야겠죠??

    두께는 5mm 구요 기본적인 표면도 처리가 잘되어 있어서 

    생활방수 기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닥도 천연고무 재질로 미끌림 없어서 흔들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글엄 제가 쓰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번 놓아볼까요?? 

    어떤가요?? 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휴대폰까지

    무선충전의 편리함을 한번 경험하면 유선의 귀찮음을 확 느끼죠

    이렇게 놓고 쓰면 깔끔하고 좋은거 같네요 충전도 잘되고

    몇일 써보고 추가적인 사항이 있으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은 무선 충전 거치대가 있다보니

    이따 저녁엔 집에 이렇게 설치 해야겠군요 무선 충전은 항상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