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편의점 GS25시 할인품목 정리

    네고왕 편의점 GS25시 할인품목 정리

     

    금요일만 되면 기다려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네고왕인데요. 이번엔 무려 편의점을 할인하고 왔습니다.

    편의점은 정말 생활 밀착한 곳이다보니까 할인이 정말 많이 느껴지는 부분인데요.

    기본적인 할인도 많았는데 이번 네고왕에서는 엄청나게 할인을 많이 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편의점 하면 머가 생각나시나요?

    라면, 삼각김밥, 맥주가 가장 많이 생각나는거 같은데요. 기본적으로 편의점 할인하면 2+1 제품들이 참 많죠.

    이럴때 가장 많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1+1까지는 살만한데 3개까지는 좀 부담스럽구요.

     

    황광희가 만나는 시민들도 물어보니 보통은 1+1 행사를 많이 원하고, 맥주는 4캔 만원보다 8천원을 원하더라구요.

     

    GS본사에 들어갔는데요. 역시 대기업이다 보니 사무실에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가장 궁금했던 부분중에 하나가 맥주 가격인데요. 왜 보통 다 만원으로 하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요.

     

    맥주의 경우 주류세 기준이 있기 때문에 그 가격을 쉽게 바꾸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거의 모든 맥주 가격이 편의점이나 마트등에서 4캔 또는 5캔 만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편의점 네고에서 가장 잼있었던 부분은 바로 컨디션 CEO 네고였는데요.

    GS25에서 네고를 한것이 아닌 컨디션 회사에 광희가 연락해서 전화 네고를 하였는데요.컨디션의 경우 여태껏 1+1을 해본적이 없었다고 합니다.그런데 전화 한통화로 담당 팀장과 전화를 했는데요. 팀장님이 네고왕 구독자라고 바로 네고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컨디션이 1+1 이라니 숙취해소엔 꼭 1+1 구매를 해야겠네요. 

     

     

     

     

    GS25의 총 담당 편의점왕을 만났는데요.

    아무래도 편의점은 많은 물품을 판매하다보니 옆에 담당 팀장님이 계시네요.

    GS25의 대표 라면이죠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을 20,000개 1+1 행사를 결정했네요.

    라면의 경의 1+1 행사를 하면 소비자가 아닌 업자들이 사재기 하는 문제가 있다보니 항상 조심스럽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맥주였는데요. 4캔 8천원 하자마자 바로 고개를 떨어뜨리시는 편의점왕 그래서 한계노선인 1,000원 할인해준다고합니다. 4캔 만원하는 맥주들 참 맛있는게 많은데요. 4캔에 9천원이면 경쟁 편의점에 비해서 정말 좋은 행사인것으로 보입니다. 주류세와 유통비까지 생각한다면 정말 최고로 많이 깍은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라면과 맥주 할인에 이어 다른 물품들 할인들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여러가지 물품인 만큼 오랜시간 회의를 걸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생수, 허니버터 아몬드, 콘샐러드 4종, 동의 반숙란, 버터링, 컨디션CEO 등 물품이 2주간 1+1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구요.

    초코렛타, 샘물, 아메리카노, 삼각김밥도 1+1 할인쿠폰 30만장을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네고왕 편의점 편은 아무래도 많은 물품이 있는터라 네고가 얼마나 될까

    종류가 한두개 밖에 안되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정말 많은 물품들을 네고를 많이 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네고왕이 기다려 집니다.

    더 정확한 할인 내용을 계약서를 확인해보시구요.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 영상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7)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