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SE 가격과 출시예정일

    9월은 애플이 무엇을 발표할지가 가장 기대되는 때입니다.

    그중에서도 많은 루머가 있지만 ios14와 아이패드에 이어 가장 기대되는 것이 바로 애플워치SE 입니다.

    중저가형 노리고 있는 애플의 야심작 애플워치SE의 가격과 출시일 그리고 스펙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다나와 기준 애플워치 인기상품순으로 순위를 알아보자면 가장 최신인 애플워치5보다도 애플워치3가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물론 애플워치5에 비해서 애플워치3는 모든 기능과 액정크기까지 다 부족하지만 애플워치3가 인기상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네 바로 가격입니다. 현재 보시면 애플워치3는 30만원 애플워치5는 50만원대라는 것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가격이 거의 2배가 좀 안되는 차이입니다.

     

    그런데 애플워치3가 벌써 3년이 넘어가는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아직까지 워치라는 개념상 높은 프로세서가 요구되지 않기도 하고 최적화가 잘되어있는 애플이기에 3년이나 지난 모델이지만 처음 부팅말고는 기본적인 어플 실행속도는 크게 불편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 애플 제품의 소식을 예측하는 Komiya 트윗에보면 애플워치의 스펙이 예상되어 있는데요.

     

    - 애플워치3의 폼펙터 

    - S6 프로세서와 W6의 무선칩 탑재(참고로 애플워치5 S5 프로세서)

    - 저장용량 16G

    - 블루투스 5.0

    - 가격은 애플워치3와 동일

     

     

     

    위 내용만 보아도 엄청나지 않나요?

    일단 애플워치3가 워낙 인기가 있는 만큼 중저가형 모델에서 애플워치3의 폼펙터를 사용할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는 프로세서인데요. 신제품 애플워치6에 탑재될것으로 예상이 되는 S6 프로세서가 탑재될것으로 보입니다. 

    저장용량은 16G로 최고사양제품은 32G인만큼 16로 출시될것을 예상됩니다. 

     

    그리가 가장 중요한 가격!! 바로 애플워치3와 동일할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애플워치SE의 GPS모델의 경우 199달러 23만 6천원, 셀룰러 모델의 경우 299달러 35만 4천원으로 예상 합니다. 

     

    현재 9월 12일쯤으로 예상이 되는 애플의 발표에 많은 기대가 있습니다.

    ios14와 아이패드 에어4 거기에 애플워치SE까지 애플의 어떤 발표가 있을지 기대되는 9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