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 편하고 위생적이다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집 앞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인 픽미픽미에 다녀왔습니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을 쟁여놔야지 않겠습니까 그렇지만 아이스크림 가격도 만만치 않다보니 대량으로 많이 사놓을 때는 픽미픽미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이용하는데요. 

    집앞에 있기도하고 가격도 저렴하구요. 거기다가 무인 셀프 시스템이라 요즘같은 때엔 정말 딱인곳 같아요.

     

    실내를 보면요. 아이스크림과 세계과자도 있구요. 맨앞에는 옛날 추억의 과자들도 있어요. 

    아이스크림 냉장고는 총 4개, 3개, 3개 해서 10개 정도가 있네요. 

     

    아이스크림 가격대는 가장 싼게 일반 바형은 400원부터 쭈쭈바는 500원 콘류는 800원 투게더 같은 종류는 4,500원부터 ~9,000원 짜리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싼거 위주로 많이 사서 밤에 하나씩 까먹는 재미로 사는거라 종류를 다양하게 삽니다.

     

     

     

    픽미픽미의 최고 장점!!

    바로 무인 셀프 계산대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사람과 마주하는 것이 부담이 되는데요. 이런 무인 셀프 계산대는 참 좋네요.

     

    무인 셀프계산대 사용방법

    1. 시작하기를 누른다.

    2. 상품을 바코드를 찍는다.

    3.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한다. 

     

    한쪽엔 계산전 바구니를 올려놓는 곳과 계산후 올려 놓는데가 따로 있습니다. 

     

    제가 계산하는걸 원래 영상으로 간단히 찍을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점검 하러 오셨다가

    제가 한 20개 정도 찍고 있으니 오셔서 도와주시는 바람에 이용방법을 영상으로는 못 찍었네요.

     

    주의사항: 상품이 두번이 연속 찍히거나 했을 때는 상품 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을 보니 21개 정도 샀고 8,900원이 나왔네요. 좀 더 살껄 그랬나봐요. 애를 안고 사다보니 많이는 못샀네요.

    암튼 20개정도에 이 가격이면 가격도 저렴하죠?

     

     

    최근에 보니 집주변에 이런 무인가게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특이 이 픽미픽미 같은 경우엔 전국에 거의 체인점이 300호가 있다고 해서 최근 뜨는 창업 아이템인거 같기도 합니다.

     

    인건비도 비싸다 보니 이런 무인 시스템을 통한 창업이 또 인기가 아닌가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