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뮤직플레이어 어플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뮤직플레이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휴대폰으로 멜론, 지니, 벅스, 엠넷 같은 유료 플레이어로 많이들 들으시죠? 그런데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것은 간단한 뮤직플레이어로 데이터만 있으시다면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 있는 플레이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먼저 다운로드 링크를 올려드려요

     

    https://url.kr/fLSmTz

     

    ‎음악 플레이어-스트리밍 앱

    ‎Music Player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앱이자 좋아하는 음악을 재생할 수있는 놀라운 기능을 갖춘 플레이어입니다. 인기, 인기 및 인기 앨범 및 장르 검색 듣고 싶은 음악을 검색하거나 Google이 제공하는 장르 또는 인기 재생 목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르 : -댄스 전자 -집 -금속 -대체 그리고 훨씬 더… 인기 재생 목록 : -영혼의 음악 -라틴 음악 -대중 음악 -힙합 -디스코와 훨씬 더… 좋아하는 노래의 나만의 재생 목록을 만들고

    apps.apple.com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플레이어

    첫 화면인데요 장르별로도 나누어져 있는데요. 장르를 들어가보시면 소울, 라틴, 컨트리, 일레트로닉, 락 등 여러 장르가 바로 나뉘어져 있긴한데요. 들어가보면 영어권 노래입니다. 물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추천이라고 하더라구요.

    지인분한테 알려드렸더니 힙합 음악이 자기 취향이 잘 맞춰져 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한국가요를 많이 딜으시죠 이럴땐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우리 집사람이 좋아하는 임영웅으로 검색을 한번 해봤습니다.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플레이어

    임영웅을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쭉 나오구요 원하시는 음원에서 옆에 점 3개 누르신후에 재생목록에 추가 하시면 됩니다. 물론 즐겨찾기로도 추가해서 목록을 만들지 않고 그냥 쭈욱 추가해서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괜찮죠? 

    목록을 일일히 만들어야 하는점 이런것들이 조금 귀찮을수는 있지만 한번 만들어 놓으면 편하게 들으실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죠.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플레이어

     

    마지막으로 설정에 가보시면 프리미엄 버젼이 2.99 달러입니다. 원화로 계산하면 거의 3,700원 정도 하네요. 아무래도 무료 버젼에서는 목록을 추가하게 되면 광고를 보게 되구요. 곡을 추가 할때도 계속 뜨는건 아니지면 한두번은 광고를 보셔야한다는 점은 있습니다. 이것이 귀찮으시면 3,700원으로 프리미엄 버젼을 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멜론, 지니, 벅스가 3대 음원 사이트이죠? 보통 스트리밍만 하는 요금이 매달 8,000원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그거에 비한다면 한번 결제인 3,700원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보니 광고를 보기 싫으신분들은 결제를 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플레이어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다크모드도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다크모드가 요새 더 세련되고 좋은거 같습니다. 유튜브도 뮤직플레이어도 다크모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백그라운드에서도 음원 재생이 됩니다. 화면을 끄더라도 음악은 계속 나온다는것이죠.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추천 플레이어

     

    ★ 뮤직플레이어 어플 총평 ★

     

    장점: 매달 결제되는 요금제없이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 백그라운드에서도 동작이 된다!! 국내 음원 뿐아니라 해외 음원도 풍부함.

     

    단점: 검색되는 음원이 정상 음원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원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어떤 음원은 프로그램에서 사회자의 목소리도 나오기도 한다. 편의성이 부족하다.(국내 인기음원 챠트를 볼수는 없다.) 그거 외에도 멜론이나 지니는 다양한 것을 지원합니다.

     

    전 지니를 쓰는데 지니 허그를 많이 씁니다. 원하는 음악장르나 분위기만 선택하면 거기에 해당하는 음원은 DJ이가 추천해주는 음악으로 듣는건데 일일히 재생목록을 만들거나 하지 않아서 편해서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무료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음원 사이트 결제가 부담되거나 음악을 많이 듣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뮤직플레이어 어플입니다. 

     

    총평: 4.7점 / 5점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음원과 나만의 재생목록을 만들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는 유튜브 프리미엄 대신 쓸쑤 있는 어플도 추천드렸으니 못보신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https://doonggadidi.tistory.com/79

     

    아이폰 추천 어플 Alook 브라우저 / 유투브 프리미엄 필요없다

    아이폰 강추 어플 Alook 브라우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제가 오늘은 제가 자주 쓰는 어플을 하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Alook 이라는 브라우저 인데요 저는 이 어플땜에 유투브 프리미엄을 가입할 생..

    doonggadidi.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