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카카오페이 신규 서비스 내문서함 이용하기

    카카오페이 내문서함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두가디디입니다. 여러분들은 카카오톡 얼마만큼 이용하시나요? 전 요즘 카카오톡에서 엄청 많은 서비스가 이용이 되고 있고 그 중에서도 카카오페이를 전 아이폰이다보니 자주 쓰는편이긴 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에서 새로운 서비스가 5월6일부터 시행이 됐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카카오페이 내문서함 사용하기

    카카오톡으로 청구서를 받으시나요? 저는 받는게 한두개 정도 있는데 이제 청구서, 공공기관 중요 문서를 한곳에서 모아 관리 할수 있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한곳에서 관리를 다하는게 좋겠죠. 쓰다보니 점점 이런부분을 관리는 해주는것 같네요.

    카카오페이 내문서함 사용하기

     

     

     

     

    화면을 보시면 알겠지만 청구서, 등기우편을 관리할수 있으며 전자서명부터 전자납부까지 가능한 너무 편한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정부로부터 인증받은 '공인전자문서중계자'로 보이스 피싱이나 스팸을 피할수도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청구서 납부도 요새는 카카오페이로 납부하면 정말 편하더라구요.

    일단 내문서함을 쓰기 위해선 열람 동의는 기본이네요. 이건 내가 문서를 카카오톡으로 받은것이 나에게 문서가 왔다는것을 인정하느냐 그 부분이니 동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내문서함 사용하기

     

     


    지원되는 청구서 목록

     

     

     

    일단 카드 명세서를 받을수 있습니다. 총 8개 카드 회사 명세서를 받을수 있구요. 지방세, 관리비, 학원비, 주차비, 보험비 등 많은 생활속 청구서등을 카카오톡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편으로 오는것보단 카톡으로 바로 받아 보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위험성도 그렇고 자원적 낭비와 시간적으로 봤을 때는 이제는 카톡으로 받는것이 훨씬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전력 전기세 같은경우는 신청하면 매달 200원 할인도 있네요. 아무래도 우편보다 저렴한 이런 청구서가 이제는 카카오톡을 활용한 청구서로 이용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일반 우편보다 전자 우편을 선호하신다면 바로 바로 폰에서 확인이 가능한 카카오톡 내문서함을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