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아슈크림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7월 1일 매달 1일은 베스킨라빈스에서 신상제품이 나오는 날이죠. 어제까지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이 더워서 나오는 길에 베스킨라빈스에 들려서 신상제품을 보러 갔습니다. 그런데 왜 펭수가 문앞에 있는건가요.

     

    이번달 신상은 펭수 아슈크림이라고 하네요. 

    사진을 대충 볼이 안에 크런치 볼이 들어있는 쵸코와 밀크 아이스크림이구나라고 생각이 되는군요.

     

    신상 펭수 아슈크림은 다른 통과는 다르게 겉에가 되어 있네요. 점심쯤 갔는데 벌써 1/5 정도가 없어진거 보니 신상이라서 많이 드신거 같아요. 

     

    저는 KT 멤버쉽을 이용해서 파인트 30% 할인을 받아서 5,700원에 파인트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KT VIP 초이스로 7월 해택으로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가 공짜네요.

    저는 VIP라서 영화나 아니면 스타벅스 커피를 주로 마셨는데 날이 더우니 이번달은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야겠습니다. 여름에 아이스크림으로 VIP 해택이 좋네요. 모르신분은 참고하세요.

     

    이번은 파인트로 제가 좋아하는 맛 두가지 엄마는 외계인이랑 슈팅스타랑 펭수 아슈크림 해서 세가지를 골랐습니다.

    직원분이 이쁘게 잘 담아주시는 동안 앞에 있는 전단지 정보를 보니 펭수 아슈크림으로 이번달 나온 제품들이 있네요.

     

    펭수 롤케익과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우주 탐험 펭수 케익까지 있는데 이달의 맛이 있는 제품 경우엔 보통 500원, 1,000원, 2,000원 할인이 되니 자녀가 펭수를 좋아하신다면 좋아할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받아서 더우니까 차에서 한입씩 먹을려고 열어서 찍어보았는데요.

    직원분이 세로로 3가지 맛을 담아주셨네요. 전 가로로 담아주실줄 알고 신상을 젤 늦게 담아 달라했는데 그럴필요가 없었네요. 아래쪽이 펭수 아슈크림,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첫맛은 신상 펭수 아슈크림부터 먹어봐야겠죠? 

    펭슈 아스크림 설명은 달콤한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에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다이제볼이 들어간 슈크림 컨셉의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느껴지는 맛은 커스터드 빵있죠 그 안에 있는 것이 농축된 달달한 맛에 쵸콜릿향이 들어간 맛인데 제가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보다는 좀 덜단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엄마는 외계인 경우도 다이제 볼이 들어가 있어서 비교할만 했는데요.

    맛 자체 단 정도는 엄마는 외계인이 좀더 단편이고 펭수 아슈크림 경우엔 덜 단데 커스터드 맛이 느껴지는 정도 였습니다. 그냥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오 커드터드 맛이다 할정도 인거 같아요.

     

    제 펭수 아슈크림의 평점은 3 / 5 점 입니다. 머 엄청 맛없다는 아니지만 엄청 특이하지는 않아서 베스킨라빈스에서 살아남을 메뉴가 될지는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VIP 초이스로는 그냥 내가 좋아하는 맛으로 먹는걸로 그래도 신상이니 한번은 먹어보는 재미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