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2021 사양 및 할인 방법

    위닝일레븐 2021 사양 및 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축구게임의 양대산맥중 하나인 위닝일레븐 2021 신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위닝일레븐 2021은 PS4, XBOX, Steam(PC) 세가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PC로 하는 Steam 구매시 사양과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위닝일레븐 2021 사양

     

    최소사양은 i5-3470 / AMD FX 4350에 메모리는 8GB와 가장 중요한 그래픽카드는 GTX 670 / 라데온 7870입니다.

    이 정도사양을 보니 내장그래픽으로는 게임이 어려운 사양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최소 사양 이상의 그래픽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위닝일레븐 2021 스팀 할인받는법

     

    위닝일레븐 2021의 스팀정가는 34,000원입니다. 추가 확장팩등을 구입하면 추가요금이 있죠.

    물론 정가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할인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할인 받아보는 것도 좋겠죠? 

    저는 스팀게임 구매시 스팀 홈페이지 말고 네이버쇼핑에서 코드를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을 합니다.

    이렇게 구입하면 위험성은 있긴합니다. 추후 계정이 정지되거나 할수 있다는데요.

    전 정지를 먹은적이 없긴합니다. 아 그리고 저 판매자는 아닙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위닝일레븐 2021 검색시 맨 처음 나오는 제품 코드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50%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코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코드를 구입해서 스팀 계정에 입력하면 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판매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부터 축구게임 참 좋아해서 위닝, 피파등 많이했는데요. 이번에 나온 위닝일레븐 2021도 재미가 있더라구요.

    축구게임 좋아하신다면 한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