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 구매후기

    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이번에 에어팟 프로가 생기고 나서 케이스를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비싼 이어폰인 만큼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니기는 무섭더라구요.

    저는 케이스는 머니머니 해도 투명이 제일 좋다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이 케이스는 국내 제품이 아니라 해외배송제품이라 구입하고 받는데 오래걸렸네요.

    그렇다보니 주문한 케이스가 오기전까지는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구입한 투명 케이스를 썼는데요.

    하드형 케이스로 싼맛에 쓰기엔 나쁘진 않았지만

    이 케이스를 쓰면서 에어팟 프로에 생활 잔기스가 생겼네요. 

    그래서 아무래도 케이스는 완전 하드케이스는 추천을 안드려요.

     

     

     

    ◆ 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 구성

    에어팟 프로 원피스 케이스는 본체 아랫부분과 윗부분이 따로 분리되는 형태입니다.

    아무래도 뚜껑이 열리는 방식이다 보니 

    뚜껑과 본체를 따로 끼울 수있게 만드는 방식이네요. 

     

     

    이 케이스도 완전 말랑말랑한 재질은 아니구요.

    조금 딱딱하지도 않고 말랑말랑하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살짝 딱딱한 젤리케이스 느낌입니다.

     

     

     

    그리고 중국 해외배송 제품이라서 가장 걱정된 유격 부분은

    너무 만족했습니다. 유격의 없고 완전 딱 잘 맞았습니다.

    그래서 따로 뚜껑부분을 잡아주지 않아도 쉽게 빠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열었을 때도 딱 케이스가 딱 맞는다는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에이스 말고도 여러 캐릭이 있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캐릭과 그리고 좀 색감이 있으면 해서

    에이스를 골랐습니다. 다른 캐릭터가 어떤것이 있는지는 판매페이지 이미지를 가져와 봤습니다.

    혹시 저처럼 원피스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하나 구입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거 중 하나는 만져지는 느낌이였는데요.매끌매끌한 느낌이 순정 에에팟 프로를 만지는 느낌과도 비슷해서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에어팟 원피스 케이스로 

    에어팟 1,2세대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릭도 행콕, 루피, 조로, 상디, 에이스, 흰수염, 로우 등 여러 캐릭이 있네요.

     

    < 출처: 네이버 봉스토어 판매페이지 이미지> 

     

    혹시 몰라 제가 구입한 판매페이지 링크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판매자도 아니며 지인도 아닙니다.

    제돈으로 직접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원피스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1세대 2세대 : -봉스스토어-

    [-봉스스토어-] 구매대행 최저가 스토어 봉스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