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 추천

    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아기 물놀이 장난감 세트를 추천 합니다.

    아무래도 밖에 나갈 수 없다보니 집에서 할수 있는 놀이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밖에 나가서 노는 것이 제약이 되다보니 마음이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욕조에서 간편하게 놀수 있는 물놀이 장난감 3개를 구입해보았습니다.

    한개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름비 샤워기 

     

    구름비 샤워기 장난감은 뒤에 있는 흡착판을 욕조에 붙인뒤 아래 부분을 물에 잠기게 한뒤에 햇님 버튼을 누르면 구름에서 비가 내리는 거처럼 샤워기가 되는 장난감입니다.

     

    이 제품은 따로 건전지가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펌프형태로 물이 나오는 것이다 보니 물놀이 장남감이 물에 들어가고 했을 때도 고장이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번 눌러서 물이 나오는걸 보여줬더니 곧장 잘 따라하더라구요.

    이런 학습을 통해서 아이 교육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각도조절도 좌우상하로 다 움직이구요. 단점으로는 사용후 물을 털어내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 에그몬 삐약이 공룡 

     

    에그몬 삐약이 공룡 장난감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인 병아리와 공륭으로 만든 장난감으로 물속에 집어 넣으면 아래를 통해서 물이 들어오면 병아리와 공룡이 위로 쭈욱 올라오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물을 들어왔을때 들어 올리면 샤워기처럼 물이 나오게 되면서 잼있게 머리를 씻기는데에도 활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입에 구멍이 보이시나요? 물에 담근 상태에서 머리위에 부분을 누르면 물총으로도 쓸수가 있습니다. 아이한테 한번 가르쳐 줬더니 아직은 어려서 잘 못누르지만 물속에 담그니 병아리랑 공룡이 나온다는 걸 금방 알더라구요. 

     

    그뒤로 계속 하는걸 보니 물놀이 장난감으로 물총으로도 쓸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 파닥 파닥 태엽 거북이

     

    파닥 파닥 태엽 거북이는 머리아래에 태엽이 있구요. 이걸 감아서 물에 놓으면 아주 귀엽게 수영을 하는 거북이 입니다. 

    팔이 어찌나 빠른지 수영하는 속도가 엄청 빠르더라구요.

     

    태엽을 감는건 저희 딸이 아직은 20개월이라 어렵고 3살 된 조카를 보니 혼자서 태엽을 감아서 잘 놀더라구요.

    그래도 아빠나 엄마가 태엽을 감아서 욕조에 풀어주니 보면서 엄청 좋아라 합니다.

     

    단점은 계속해달라고 합니다. 역시 아이들의 가장 무서운 점은 반복인거 같습니다. 한번 꼿히면 계속 해달라고 하니깐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마감이 안좋거나 한것이 아니라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전에 다이소에서 비슷한걸 하나 샀었는데 금방 고장나더라구요. 역시 장난감은 다이소에서 사면 안되는거 같아요.

    아이 장난감은 괜찮은 걸로 구입을 해서 잘 쓰고 물려주던지 아니면 중고로 판매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집밖으로 놀러를 잘 못다니는 아이를 위해서 물놀이 장난감 세트를 구입해 보았는데요. 같이 욕조에서 놀아주다보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데 일찍 사줄껄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가 밖에 나가지 못하는건 안타까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이럴때에 아이랑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또한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 정서상 교육으로도 부모가 옆에 같이 있어주는것이 좋다고 하니깐요.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고 있고 특히 아이랑 더 많이 놀아주는 거 같아서 좋은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아이와 같이 할 놀이를 찾으신다면 이번에 물놀이 장난감 어떠신가요?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