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정원 힐링장소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강원도 삼척 미로에 있는 곳으로 미로정원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구가 있는데요.

     

    "미로에 오면 늙지 않는다." 아닐 미 늙을 로자로 미로정원을 멋있게 소개하고 있네요.

     

     

    삼척 미로정원은 정말 자연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미로정원 안에는 곳곳에 정자와 꽃들과 연못으로 되어 있구요. 

    그냥 마음편히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원래 폐교된 학교였는데요. 이곳을 따로 이쁘게 정원으로 꾸며놓은 곳입니다. 

    ◆ 미로정원 시설

    - 투명카누, 두부체험, 공예체험 등 3가지 체험장 3곳

    - 숙박시설 

    - 미로주막식당

     

    이렇게 체험시설과 숙박시설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미로주막 식당으로 여러가지 음식을 맛볼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서 식당 및 체험시설은 이용이 불가하고 투명카누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숙박시설 이용요금은 비수기 성수기 별로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투명카누는 1시간에 10,000원입니다. 

     

     

    주막은 미로 주막식당에서 음식을 구입한 뒤에 이렇게 야외테이블에서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먼가 조선시대에 주막에서 먹는 기분이 날것 같습니다. 

    안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요. 현재는 운영을 안하다보니 청소가 되어있지 않네요. 

     

     

     

    학교 건물안에는 메인 안내소와 커피숍, 체험장으로 리모델링이 되어 있구요

    건물 뒤편으로 두부체험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커피숍과 체험장에 아이들도 많이 와있었는데 아무래도 최근엔 사람이 없네요.

     

     

     

    미로정원의 풍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학교 운동장을 꽃밭으로 꾸미고 중앙은 투명카누를 즐길 수 있는 연못으로 되어있습니다. 먼가 특이한게 있다고하기 보단 그냥 자연을 즐길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중앙에 투명카누를 즐길수 있는 연못도 엄청 큰편이 아니고 물 깊이도 무릎정도 밖에 되지 않는 곳이라 안전에 크게 문제없이 아이들과도 탈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이후 관리를 많이 안했다고 하더니 이끼가 있어서 물이 초록색으로 보이네요.

    예전엔 깨끗하게 관리 했었는데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홈페이지 예시 사진은 참 물도 맑고 넓어보이네요.

    그러나 조금 큰 아이들에게는 시시할 수도 있겠습니다. 거의 5살 이하 아이들에게는 같이 타볼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두살배기 딸이랑 한번 탔는데 물위를 가다보니 좋아하더라구요. 

     

     

    이 곳 숙박시설은 성수기에도 가격대가 크지 않아서 편하게 묵을수 있구요.

    예약도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자연이랑 편하게 힐링 할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괜찮을 듯 합니다. 

     

     

     

    삼척미로정원

    두부체험장,투명카누체험,공예체험,야생화체험,천은사,두타산이승휴유적,국화꽃정원,천은사,준경묘,영경묘,환선굴,대금굴,해양레일바이크,도계유리나라,피노키오나라,

    mirogarden.com

    ◆ 삼척 미로정원 장단점

     

    장점: 정말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장소, 숙박시설 가격 저렴 

    단점: 주위에 정말 아무것도 없는 곳입니다. 주변에 마트등이 없기 때문에 미리 장을 많이 보고 오셔야함

    주변 다른 명소는 천은사, 준경묘, 환선굴등이 있지만 이마저도 차타고 20~30분 거리임

     

     

    저는 30분정도 차를 끌고 가면 갈수 있는데라 아이가 편하게 뛰고 할 수있는 곳이라 갔지만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곳이라 미리 음식 음료수는 사들고 가야합니다. 그리고 자연을 즐길수 있는 조용한 곳입니다만 그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점이 큰 단점입니다. 

     

     

    좋은 숙박시설로 최근 삼척엔 쏠비치등 좋은 숙박시설이 많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에겐 조금 어려운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아이에게 자연체험과 그냥 편하게 자연속에서 쉬다 가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힐링 장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