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언팩 2020 갤럭시 노트20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8월 5일 오후 11시(미국 동부 기준 오전 10시)에 삼성의 올해 최고 행사가 될 것이라 생각되는 갤럭시 언팩 2020이 삼성전자 홈페이지삼성전자 뉴스룸에서 생중계 됩니다.(위 글씨를 누르시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재 많은 예상사진들이 갤럭시 노트 20은 나온 가운데 위 초대장을 보더라도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를 메인으로 할것으로 보입니다. 노트 이외에도 '갤럭시Z 폴드2', '갤럭시Z 플립 5G', '갤럭시워치3',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의 새로운 상품에도 메인 색상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20은 색상과 카메라 성능, S펜의 기능를 주력으로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 노트20 시리즈

    현재 갤럭시 노트20에 나온 이야기를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카메라: 1억8000만 화소, 50배줌 / 광각, 초광각, 망원렌즈 / 심도센서 추가

    화면크기: Ultra - 6.9인치 / 일반 - 6.7인치 

    S펜: 포인터 기능 추가 / 하단 스피커와 펜 위치가 바뀜

    가격: 갤럭시 노트20 - 120만원대 /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 145만원대(전작대비 5만원 저렴)

    출시날짜: 8월 21일 잠정 결정(사전예약 14일부터 일주일간 예정 예상)

     

     

    ◆ 갤럭시 버즈 라이브(삼성 최초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현재 가장 흥미를 끈 제품중에 하나가 바로 이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제품인데요.

    처음에 이 제품이 명이 완두콩 같이 생겨서 빈이다 이렇게 이야기가 있었는데 확정명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네요.

     

    현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제품은 애플의 에어팟 프로, 소니의 WF-1000XM3 정도 인데요. 삼성에서 이번에 ANC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출시 계획인데요.

     

    기기하나에 스피커 2개와 마이크가 3개가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150달러 이하로 책정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이 가격에 성능이 괜찮다고 한다면 단번에 무선 이어폰 점유율을 많이 높일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갤럭시 언팩 2020에서 더 많은 제품과 성능기 기대가 많이 되는 입장입니다.

    8월 5일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같이 참여해보시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