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재방송시간

    <출처: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새 머 노래 프로그램만 틀면 다 미스터트롯이네요. 그런데 집사람이 꼭 잘챙겨보니 어쩔수 없이 같이보게되는데요. 불후의 명곡에서 트롯맨 6명이 나와서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송해선생님과의 인연에 대한 이야기와 노래를 하는데요. 잼있어서 시간가는중 모르고 봤네요.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재방송시간

     이번편은 송해가요제 특집인 만큼 출연자들의 각각의 에피소드를 많이 진행하였고, 김희재, 장민호 두분만 경연 노래를 했습니다. 결과와 나머지 4명은 다음주인 457화에서 나올 예정이라합니다. 일단 못보신분들을 위해 간략히 정리해드리게습니다. 

     

     

     

     


    ★ 임영웅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임영웅

     

     임영웅씨는 2016년도에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전국노래자랑후에 트롯트가수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그때 부른 노래는 '일소일소 일노일노' 곡을 불렀습니다. 그리고 최우수상 메달은 어머니 가게에 전시해놨다고 하네요. 현재 어머니 미용실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코로나 사태인 만큼 문을 닫았다고 하구요.

      다음주 30일 임영웅씨는 자신의 유투브 채널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받은 미운사랑을 부른다고 하네요.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임영웅

     

     

     


    ★ 이찬원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이찬원

     

     이찬원씨는 전국노래자랑에 평생 나왔다고 할만큼 12세, 18세, 2019년 군제대후 까지 출연한 대단함을 보였는데요. 입담이 엄청 잼있어서 자신의 꿈은 방송3사 연예대상이 꿈이라고 하네요. 그러자 장민호와 막내 정동원군은 심각하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리곤 자신이 18세에 불렀던 진또배기 한곡을 뽐내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이찬원

     그리고 이찬원씨도 마찬가지로 다음주 30일 457회에서 일편단심민들레를 부를 예정입니다. 이 곡이 많이 어려운데 또 어떻게 소화할기 기대가 되네요. 

     

     


    ★ 김희재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김희재

     

     김희재씨는 어렸을때 부터 목소리와 춤선이 장난아니였네요. 자신은 송혜선생님한테 용돈도 받은적이 있다고 말해서 이찬원씨가 졌다고 할정도였는데요. 아마 송혜선생님이 어린아이 신동들을 많이 이뻐했던거 같습니다. 

     

     

     김희재씨는 이날 장윤정의 초혼을 불렀는데요. 목소리가 정말 웬만한 남자는 부를수 없지만 김희재씨만이 소화할수 있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김희재씨는 장윤정씨의 팬카페에도 가입되어 있을만큼 엄청난 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임영웅씨가 이야기 하기로는 김희재씨는 미스터트롯에서도 70%밖에 보여주지 않아서 더 많은것을 보여줄것이라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맨 하단에 전체 영상을 볼수 있는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 영탁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영탁

     영탁씨는 꾸준히 가수 활동을 했었는데요. 시티헌터 OST도 불렀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이한 경력으론 6시내고향 리포터도 하면서 많은 방송에 나왔지만 지금까지 화제를 몰고오지는 못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로 2017년에 처음 나갔다고 하구요. 누나가 딱이야를 불렀었네요. 그 이후로도 4번이나 나오셨다합니다.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영탁

     영탁씨도 다음주 30일 457회에 나올 예정이시구요. 나훈하씨의 영영을 부르시는거 같습니다. 아직도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 명곡이죠. 기대하겠습니다.

     

     


     장민호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장민호

     장민호씨도 아주 어렸을적 연예계를 대뷔하여서 여러가지 일을 많이 겪으셨더라구요. 처음에 아이돌 대뷔했을 땐 그당시 HOT에 등장과 그 이어서 GOD의 등장으로 자신은 절대 잘 될수 없었을 거라 이야기를 했는데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리고 내 마지막 오디션에서 1위를 해서 많은 것을 이루나 했지만 스펀지 실험맨, 출발 드림팀, 위기탈출 넘버원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오긴 했지만 트로트 데뷔후에 깔끔한 이미지 변신으로 트로트계의 BTS라고 했다네요. 지금은 미스터트롯 출연후 더 잘된 모습으로 보니 더 좋은거 같습니다.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장민호

     장민호씨는 이날 노래를 나훈아씨의 남자의 인생을 불렀구요. 노래와 분위기가 정말 다시한번 남자의 인생을 돌아보는 그런 가사와 전달력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맨 하단에 다시 보실수 있는 링크를 달아놨습니다. 

     

     

     

     


    ★ 정동원 이야기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정동원

     정동원군은 2018년 전국노래자랑에 나와서 노래를 불렀으며 이날 가장 마음 아픈 사연으로 할아버지의 사랑을 알수 있었는데요. 할아버지를 위한 꿈을 이루고 싶다고 가수가 되겠다던 정동원군의 마음을 작게나마 느껴봤습니다. 안타깝게도 할아버지가 올해 초 돌아가시면서 더 눈물이 나는 사연이였습니다. 노래자랑에서 불렀던 진성씨의 보릿고개를 불러서 또 한번 어린 나이지만 정말 잘 부른다고 느꼈습니다.

     

    불후의 명곡 미스터트롯 송해가요제 특집 정동원

     마지막으로 정동원 군도 다음주 30일에 나올 예정이고 부를 노래는 할아버지의 애창공인 배호씨의 누가 울어 입니다. 다음주도 정말 기대가 되구요. 각각 트롯맨의 사연과 노래를 들으수 있어서 더 좋을거 같습니다. 

     

     

     


     

    ※ 재방송과 다시보기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 저녁 06:05에 방영이 되구 있구요. 재방송은 한주가 지나야 다음주에 보실수가 있습니다. 너무 안타까운데 다행인점은!! KBS에서 다시보기로 볼수있다는 것이죠 

     

    1부 http://bitly.kr/tfDQWHm6Iw

     

    [456회]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KBS

    [감사의 달 특집 '송해가요제' 1부] 스폐셜 무대 - 청춘을 돌려다오(현철) / 임영웅 - 미운사랑(진미령) / 영탁 - 영영(나훈아) / 이찬원 - 일편단심 민들레야(조용필) / 정동원 - 누가 울어(배호) / 장�

    vod.kbs.co.kr

     

     

    2부 http://bitly.kr/DzVWC4Dwjy

     

    [456회]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KBS

    [감사의 달 특집 '송해가요제' 2부] 스폐셜 무대 - 청춘을 돌려다오(현철) / 임영웅 - 미운사랑(진미령) / 영탁 - 영영(나훈아) / 이찬원 - 일편단심 민들레야(조용필) / 정동원 - 누가 울어(배호) / 장�

    vod.kbs.co.kr

     

    다음주에 나와도 매번 KBS에서 다시보기로 언제든지 보실수 있으니 KBS 다시보기로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불후의명곡 다시보기 링크 http://bitly.kr/KaYKXI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2011년 불후의 명곡이 새롭게 태어난다! 추억과 향수로 남은 명곡을 불렀던 가요계의 전설을 직접 초대해...

    program.kbs.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