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11월 신메뉴 아이스호떡 후기

    베스킨라빈스 11월 신메뉴 아이스호떡 후기

     

    11월의 시작이네요. 매월 1일에는 베스킨라빈스 신메뉴를 항상 리뷰했는데요.

    저번달엔 놓쳤었네요. 그러나 이번달에는 신메뉴를 구매해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11월 신메뉴는 바로 아이스호떡 입니다.

    호떡의 계절이 왔는데 아이스호떡으로 메뉴를 만들어서 왔네요.

     

     

    이번 신제품인 아이스호떡은 카카오프렌즈와 같이 만든 제품이네요.

    곳돗에 어피치와 라이언이 보이네요.

    일단 먼가 호떡이라고 하니까 달달한 맛이 많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이스호떡 설명은 달콤한 호떡 아이스크름에 떡과 씨앗이 가득 들었다하는데요.

    아이스크림과 호떡시럽 그리고 씨앗과 떡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았을 때도 사진과 비슷해 보이긴 하는데 씨앗은 잘 안보이긴 하더라구요.

     

     

    저는 KT 더블할인멤버십으로 30% 할인을 받아서 

    파인트 5,700원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맨위에가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스호떡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오는 사진과 비슷한데요.

    다만 씨앗은 좀 잘 안보이는 느낌입니다.

    먹었을 때 떡과 호떡 시럽은 잘 느껴지더라구요.

    안에 떡은 예전에 쫀득쫀득에 들었던 맛입니다.

     

     

    파인트에서 두번째 맛은 저번달에 못먹은

    10월 신제품인 미찐감자를 구입해봤는데요.

    감자 아이스크림에 감자볼이 들어 있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어제 할로윈데이를 맞아 한정판인

    마법사의 할로윈을 먹었는데요.

    역시나 쵸코와 슈팅스타의 맛남은 맛있네요. 

     

     

    이번 베스킨라빈스 11월 신제품인 아이스호떡은

    제 점수로 기준 3.7점 드립니다.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호떡의 맛은 느껴지는 정도였구요. 

    예전에 유행했던 호떡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먹는 그런 맛이긴 했네요.

    암튼 이렇게 베스킨라빈스 11월 신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2020/07/16 - [일상과 생활 Tip] - 배라 초복 이벤트 사이즈업

    2020/07/01 - [일상과 생활 Tip] - 펭수 아슈크림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