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신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신메뉴를 하나 구입해보았습니다. 

    항상 매달이 시작이 되면 궁금한 것 중에 하나가 배스킨라빈스 신메뉴인데요.

    오늘은 보니 보라보라라는 신메뉴가 나왔네요. 광고모델은 누구지 하고 보니 무려 BTS네요.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이렇게 또 간단하지만 인테리어를 바꿔주는것도 일이겠어요.

    보라보라이다보니 아이스크림이 저렇게 리본처럼 붙어져있네요.

     

     

    저는 KT 더블할인 멤버쉽을 이용해서 파인트를 40% 할인받아서 5,7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매달 더블할인으로 배스킨라빈스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파인트는 제가 좋아하는 뉴욕치즈케익과 엄마는외계인 그리고 신메뉴인 보라보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맨위에 보라보라와 뉴욕치즈케익이 보이는데요. 

    보라보라는 블루베리요거트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블랙베리 샤베트에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보랏빛  아이스크림이라는데요.

    먼가 느낌이 체리츄빌레같은 느낌인데 체리가 아닌 블루베리로 만든 체리쥬빌레같은 느낌이네요.

    그런데 중간중간보이는 블루베리의 진한 느낌도 같이 있어서 맛이 더 느껴지긴합니다. 

     

     

    ◆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보라보라 총평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신메뉴 보라보라는 블루베리요거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 맛인거 같습니다.

    진한 요거트의 맛과 블루베리의 맛이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제 느낌은 보라색 체리쥬빌레 같았습니다. 총점은 2.7 / 5 점 입니다. 그냥 블루베리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점수가 낮습니다. BTS를 또 좋아하신다면 다를수도 있겠네요. 

     

    아래엔 배라타임 이벤트로 배스킨라빈스 인스타 팔로잉후 보라보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https://youtu.be/Ii2DOKufIi4

     

    2020년 9월 신메뉴 매시업스 링크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매시업스 시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9월 매시업스 시리얼을 먹어봤는데요. 간단히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장에 일찍갔더니 아직 포스터를 붙이기 전이라 홈페이지��

    doonggadidi.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