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때가 끼지 않는 샤워줄 욕실위생 필수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물때가 끼지 않는 튜브형 샤워줄입니다.

    이번에 저희집에 샤워줄이 낡아서 물이 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것을 살까 하다가 발견한 제품인데요.

     

    최근 인천 수돗물에서 유충이나와서 큰이슈입니다. 정말 수돗물에서 깔따구 유충이 나오다니 충격적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그러다보니 수돗물을 쓰는 필터와 호스등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존에는 위와 같은 스텐으로된 샤워줄을 많이 쓰셨죠? 저도 마찬가지로 스텐줄을 썼는데요. 물때청소하는게 가장 힘들더라구요. 비닐봉지에 과탄산소다 넣고 거기에 샤워줄을 담그고 그담에 씻던가 청소용 솔로 청소 했는데 여간 귀찮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구매하게된 튜브형 샤워줄의 경우엔 물때가 낄 염려도 없고 청소도 아주 간편하게 할수 있어서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구매평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기본 스텐 샤워줄과 튜브형 샤워줄 장단점 비교

     

      스텐 샤워줄 튜브형 샤워줄
    위생과 청소 물때가 쉽게 생기고 청소 번거로움 물때가 잘 생기지 않고 청소 간편함
    부상위험 스텐이 빠졌을 때 다칠수 있음 튜브형이라 다치지 않음
    욕조 세면대 기스 욕조나 세면대에 잔기스를 유발함 샤워줄로 인한 잔기스가 생기지 않음
    색상 스텐 한가지색 만 있음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가능
    무게 가벼움 스텐형보다 무거움

    간단하게 일반 스텐형과 튜브형 샤워줄에 대해서 장단점을 적어 보았습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고 단점으로는 무게감을 이야기를 할수가 있겠네요.

    글엄 내구성에 대해서 아무래도 스텐이 더 안전하고 좋지 않냐라고 말하실수 있으실텐데요.

     

    이 제품은 5겹으로 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내구성의 부분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렇다보니 무게도 좀 더 느껴지지 않았나 싶긴하네요. 

     

     

     

     

    제가 구입한 튜브형 샤워줄은 바스템이라는 회사의 제품인데요. 이곳 말고도 다른 제품으로도 튜브형이 많더라구요. 그러나 이곳이 KC 인증도 받았고 여러 상품평들이 좋아서 결정하고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하루 설치해서 사용해 보았는데요. 샤워줄이 좀 빳빳하다는 느낌이 있긴합니다.

    그런데 상품평엔 일주일 정도 지나면 유연해 진다고하니 좀더 이 부분은 사용을 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색상은 아래와 같은 종류가 있는데요. 엄청 많죠? 그래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원하시는 색과 샤워헤드를 맞춤으로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이제 17개월된 아이가 있다보니 이 샤워줄이 항상 많이 신경이 쓰였습니다. 아무래도 청소를 할 때마다 나오는 물때를 보면서 아이게게 샤워줄은 항상 더럽다고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 잠깐 한눈을 팔면 아이가 샤워줄을 입으로도 가져가 더라구요. 그런데 이 샤워줄로 바꾸고나서는 청소도 그냥 한번 쓰윽 닦으면 되는거고 접히는 부분이 따로 없다보니 아이가 손을 다치거나 하는 부분에도 안심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집에 욕실에 샤워줄을 교체해야할 시기가 오신 분들에게 한번 추천해드리는 튜브형 샤워줄 한번씩 보고 가세요.

     

    이 포스팅은 업체로 부터 협찬 및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