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베이컨세트 할인쿠폰 사용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이번 맥도날드에서 신제품인 빅맥 베이컨세트를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먹어봤습니다. 요즘 맥도날드에서는 빅맥송 이벤트하고 있더라구요. 

     

    4주간 매주 시상식을 하는데 그냥 따라불러도 되고 춤만 춰도 되고 립싱크를 해도된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상금은 매주 천만원 1명과 나머지는 빅맥 쿠폰을 주는군요. 

    https://youtu.be/vfxTvXXEXDM

     

     

     

     


    ◆ 맥도날드 빅맥 베이컨세트 할인쿠폰

    할인쿠폰은 누구나 받을수 있는 맥도날드 어플을 설치하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현재 기본 빅맥 베이컨세트의 가격은 6,100원인데 19% 할인이 되어 5,100원에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사용법은 맨하단에 사용법 링크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쿠폰확인 후 사용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코드가 뜨게 되는데요. 이 쿠폰 번호 6자리를 알려주시면 자동으로 메뉴 주문이 됩니다. 저는 여기에 600원을 추가해서 라지세트로 변경했는데요. 감자튀김과 콜라크기를 더 크게 해서 줘서 종종 라지세트로 주문을 합니다. 

     

     

    드라이브 쓰루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편한거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도 좋구요.

    가져와서 보니 겉포장에 빅맥 베이컨이라고 잘 적혀있네요. 

    글엄 한번 꺼내서 볼까요? 

     

    겉보기에는 일반 빅맥과 다른점이 안보이는데요. 살짝 들어보니 베이컨 두장이 잘 구워져서 자리잡아있네요.

    두번째 패티에는 따로 베이컨이 없었습니다. 그러니 베이컨은 맨위에 첫 패티 아래에 깔려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한입을 베어 먹어보니 맛은 빅맥 맛인데 중간중간 베이컨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케이컨의 쫄깃한 식감도 있어서 괜찮았구요. 원래 맥도날드에선 빅맥을 가장 좋아했기 때문에 맛있는 빅맥에 맛있는 베이컨이 올라온 맛이였는데요. 가격을 생각한다면 맥올데이의 4,900원 일반 빅맥을 먹을 것 같긴합니다.

    그러나 베이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 맥도날드 빅맥 베이컨 세트 총평

     

    기본적으로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빅맥에 신메뉴로 베이컨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빅맥도 좋아하고 베이컨도 좋아하는데 이왕 넣는 거라면 아래층에도 하나더 들어갔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제 빅맥 베이컨 세트의 총점은 4 / 5 점 입니다. 한번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드시지 마시거 꼭 할인쿠폰을 상용했습니다.

     

    https://doonggadidi.tistory.com/263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가격과 할인 쿠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세트 가격과 후기 그리고 할인쿠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쿼터파운더 치즈디럭스 버거 가격 단품: 5,500�

    doonggadidi.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