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미스터피자뷔페 무한리필 가격과 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몇조각까지 가능하신가요? 저는 가끔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를 가는데요. 좋은 퀄리티의 피자와 샐러드 거기에 음료까지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피자뷔페 강추 합니다. 한번 같이 보시죠. 

     

    2층에 올라가는 길에 보니 이찬원, 영탁, 장민호 3명이 해서 미스터 트리오라는 새 피자가 출시가 됐군요.

    스테이크, 새우, 포테이토 3가지 토핑이 들어간 피자인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저는 피자 뷔페를 이용하러 왔으니 이런 신상 피자가 나왔구나 하고만 올라갑니다. 

     

     

    테이블에 깔아준 종이에도 미스터 트리오 세트 피자 그림이 나와 있네요. 

    2인 32,500원 / 3인 43,800원 / 4인 48,500원  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미스터피자 동해점의 피자뷔페 가격은 평일런치 11,900원

    주말, 공휴일, 디너는 13,900원 입니다.

     

    그런데 제가 포스팅하면서 가격을 살펴봤는데요. 모든 미스터피자 매장이 뷔페가 있는 것은 아니구요.

    또한 각 지점마다 가격이 최저 평일 런치 기준 9,900원 10,900원 11,900원으로 매장마다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11,900원해서 나쁘지 않다였는데 싼곳은 9,900원이고 보통은 10,900원 하던데 서울쪽이나 대도시 지역도 10,900원인데 왜 지방에서 11,900원인거지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래서 내가 피자뷔페를 가고 싶다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에서 주소를 검색하신 후에 확인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http://www.mrpizza.co.kr/store/storeBuffet_search

     

    미스터피자

    펫피자 받기(택1) 펫 치블스 펫페러로니 펫피자 증정 프로모션은 제휴, 쿠폰 등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펫피자 증정 프로모션은 왕창드림 프로모션과 함께 주문이 �

    www.mrpizza.co.kr

    ◆ 미스터피자 동해점 샐러드바

     

    샐러드바가 엄청 깔끔하죠? 사실 저희가 점심 일찍 가다보니 첫손님이여서 첫 개시를 했습니다. 그래서 더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네요. 왼쪽은 기본 샐러드가 있구요. 오른쪽은 요거트와 토핑이 준비되어 있구요. 끝 오른쪽에를 사진을 못찍었는데 떡볶이와 튀김까지 나왔습니다. 보통 튀김류는 피자먹으러 오면 잘 안먹는데 김말이 튀김은 바로 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피자뷔페이다 보니 포크 나이프 수저는 따로 챙겨야 하구요. 

    좋은 점은 핫소스와 파마산 가루도 따로 한개씩 챙겨갈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기용 접시도 따로 있구요. 

     

     

     

    첫 손님이다 보니 피자가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요. 피자는 나오면 식지 않게 저 조명아래에 놓여지게 되구요. 원하는 만큼 담아서 가면 됩니다. 

    미스터피자의 피자뷔페의 장점은 다양한 피자를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치즈와 토핑이 가성비 피자들과는 비교가 안되는 고퀄의 피자로 맛이 좋구요. 

    나올때 마다 다른 종류의 피자가 나오다 보니 더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자가 나오는 동안 얼른 찍으러 갔는데요. 평일인데다 점심 일찍 가다보니 거의 단독으로 먹은 거 같습니다. 피자는 전체적으로 7~8조각은 먹고 샐러드랑 음료수 그리고 요거트도 2컵 정도로 해서 먹었네요. 

    피자가 가성비 있는 피자들도 요즘 많지만 그래도 미스터피자같은 고퀄의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고 깔끔한 샐러드바와 음료수까지 먹을 수 있는것이 피자 뷔페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종류와 가격은 지점마다 상이하니 꼭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의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의 총점은 3.8 / 5 점 입니다. 가격대 퀄리티로 참 좋았는데 지점마다 크게는 2천원차이 거기에 동해점은 다른 곳보다 비싼 11,900원이라는게 원래는 4점이였는데 3.8점으로 변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