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라이젠 노트북 ASUS 비보북 M533IA-BQ163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하는 추천 노트북 시리즈인데요. 

    이번에 ASUS에서 라이젠5-3세대로 노트북이 나왔는데 너무 괜찮게 나와서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이 제품은 예약판매가 되고 있으며 예약 쿠폰 사용시 66만원에 구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예약 판매가는 상황에 따라 바뀔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현재 출고가는 699,000원으로 70만원대 노트북입니다.

     

    엘지의 그램 만큼의 1kg대의 무게는 아니지만 1.8kg의 경량노트북이구요.

    색상도 4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나왔네요.

    핑크, 실버, 그린, 블랙 

     

     

    이번에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라고 베젤의 크기를 최대한 줄인 것을 말하는데요

    화면 크기는 15.6인치 크기에 85%를 화면으로 볼수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얇긴한데 엄청 얇다고 까지는 어려울지 모르지만 영상을 봤을때는 생각보다 베젤부분이 얇은편이라 화면을 넓게 보실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1920X1080 의 FHD를 지원하구 있구요. 

     

     

     

     

    이번 ASUS 비보북S 에서 디자인적으로 좋은점은 엔터키로 볼수가 있겠는데요. 

    키보드 배열에서 포인트로 노란색 테두리를 둘러서 먼가 색다른 느낌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ASUS 비보불 자체는 글씨판 자체도 큰편이라 문서작업용으로 쓰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지문인식이 탑재가 되어 있어서 원터치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트랙패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어서 windows hello 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이번 ASUS 비보북에서는 사운드쪽에서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는데요.

    하만 카돈(harman kadon)의 사운드 인증을 받은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악감상에 있어서도 고퀄리티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하만 카돈은 세계최로 스트레오 리시버를 받은 오디오계의 명가라고 하니 믿을만 해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성능을 다시 한번 보자면.

     

    CPU : AMD 라이젠 R5 -4500U 2.3GHz(터보 4.0Ghz) 6코어 

    메모리: DDR4 8GB

    SSD: NVMe 512GB

    VGA: 라데온 VEGA 6 

     

    노트북 CPU 치고는 굉장히 좋은 속도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메모리도 8GB면 인강과 사무용 고사양 게임이 아닌이상엔 충분한 메모리이며, SSD도 NVMe의 고속 SSD를 지원하고 있고 512GB라는 큰 용량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래픽 카드는 AMD의 내장 그래픽 이지만 성능 자체가 괜찮게 나와서 LOL과 오버워치 정도의 게임은 무리 없이 돌릴수 있는 사양이라고 보여집니다. 

     

    최근 노트북이나 컴퓨터 추천을 많이 받는편인데 때에 따라 달라지다 보니 매번 이렇게 추천을 해드립니다.

    이 제품은 7월부터 발매예정인데요. 가격에 비해 사양이 워낙 좋다보니 추천을 드립니다.현재 이벤트로 많은 추가 쿠폰과 구매시 사은품들이 많으니 필요하신분은 가셔서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광고 또는 협찬을 받지 않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