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프리랜서, 특수형태 고용안전지원금 대상 확인 및 신청

    프린랜서, 무급휴직근로자, 영세자영업자 고용안전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주위에서 요즘 지원금이 머이리 많은지 그래도 난 신청 대상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가끔은 자기가 대상이 되는지도 물어보시고 하시는데 오늘 6월 1일부터는 고용안정지원금으로 신청하실수가 있습니다. 내가 대상인지 확인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바로 가서 한번 모의확인 해보세요.

     

     

    확인 방법: https://covid19.ei.go.kr/eisp/eih/es/cv/retrieveCv300Info.do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covid19.ei.go.kr


    프린랜서, 무급휴직근로자, 영세자영업자 고용안전지원금 신청

     

     위 세가지가 가장 큰 부분인데요. 일단 제일 정확한 방법은 제가 맨위에 올려드린 링크에서 모의평가를 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해당이 되신다면 해당하는 제출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이 렇게 매달 가면 갈수록 지원금이 많이 나오고 지원이 많이 되는데 그럴수록 걱정도 앞서갑니다. 세금이라는것이 한정적인데 이렇게 지원금을 많이 준다면 계획에 맞게끔 사용이 되어가는것인지 말이죠.

     

     추후 모든것이 전체적인 세금 인상과 여러가지 요인이 또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직장인들도 이런 부분에서는 불만이 많은 상황인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현재 미국과 중국간의 기세 싸움도 점점 커지고 있고, 미국에서는 폭동도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또 어떻게 현명하게 이 사태를 넘어가야할지 많은 고민과 걱정이 되는 부분이네요.

     

     

     최근 G7 모임에 미국이 한국도 포함하자고 하였는데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에 이어 대한민국이 g8에 참여가 되는 발전된 위상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지원도 중요하지만 합리적인 세금 관리등이 필요할것으로 생각합니다. 

     

    프린랜서, 무급휴직근로자, 영세자영업자 고용안전지원금 신청

     

     

     그래도 일단 확정이 된 지원인 만큼 대상자 분들은 꼭 신청 잘하시길 바랍니다. 

    신청 홈페이지 

     

    https://covid19.ei.go.kr/eisp/eih/es/cv/main.do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covid19.ei.g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