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연말정산 국세청 일괄제공 서비스 신청방법

    2021 연말정산 국세청 일괄제공 서비스 신청방법

    매년 연말이 되면 가장 머리 아픈것 중에 하나가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그런데 국세청에서 올해 연말정산을 간소화 하기 위해서

    자동화로 일괄제공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근로자가 신청만 하면 알아서 국세청이 다 해주는

    원스톱 일괄제공 서비스에 대해서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국세청 원스톱 서비스

    올해부터 신청 한번으로 연말정산이 가능한 원스톱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 서비스는 어려운 연말정산을 신청 한번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 근로자의 간소화자료 제공 동의만으로 국세청이 간소화자료를 회사에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1. 회사는 간소화자료를 통해 공제신고서, 지급명세서 작성 및 제출 가능
    2. 추가 자료가 있는 경우에만 증명자료 추가 제출
    3. 소득 세액공제 내역 확인 
    4. 연말정산 완료

     

    <간소화자료 일괄 제공 신청서 진행사항>

    제공동의서 신청 링크 ⬅︎ 바로가기

     

    신청방법은 위 링크를 통해서 제공동의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일괄제공 서비스는 근로자가 신청하는 것으로 원치않은 경우 기존 방식대로

    홈텍스 연말 정산 간소화 파일을 회사 제출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으면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음

     

    올해부터 시행되는 원스톱 일괄제공 서비스를 통해서

    국세청에서 알아서해주는 연말정산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연말정산 이제는 무서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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