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굿즈 사은품 티바두마리치킨

    임영웅 굿즈 사은품 티바두마리치킨

     

    갑자기 집사람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업체를 하나 골라서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싶다고하네요.

    저희는 딱히 한곳에서만 시켜먹는건 아니라

    그때 그때 이벤트에 따라 할인이 많이 되는 곳에서 선택을 하는데요.

    딱 브랜드를 골라서 먹자고 하길래 무슨일인가 했더니

    치킨을 먹으면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를 준다고 하네요.

     

     

     

    요즘 트로트가 너무 대세라서 티비만 틀면 나오기도 하는데

    CF적으로도 정말 돋보적이네요.

    임영웅이 메인 모델인 티바두마리치킨에서는 

    두마리닭을 시키면 포토카드를 준다고해서 이번에 사먹어봤습니다.

    물론 예전에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구요.

    아무리 굿즈가 좋아도 맛없으면 시켜먹을 수가 없죠. 

     

    ◆ 고마간 후라이드 티바두마리치킨

     

    오늘 시킨 메뉴는 고마간(고추마늘간장) 과 후라이드

    두마리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두마리치킨이다 보니 가격은 23,500원에 콜라는 업그레이드해서

    총 24,500원이 나왔네요.

    직접계산은 동해페이를 사용해서 10% 적립을 사용했습니다.

     

    2020/09/16 - [일상과 생활 Tip] - 동해페이 지역화페 사용방법 및 사용처 해택

    고마간 치킨은 저도 이번에 처음 시켜보았는데요.

    보통은 티바두마리치킨이면 간장치킨을 많이 먹었었는데

    고마간은 고추마늘간장으로 달콤한 간장에 

    고추와 생마늘을 올려서 조금은 느끼할수 있는 치킨맛을

    알싸하고 맵고 짠맛으로 양념한 것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해서 주문사항 사장님께 임영웅카드 꼭 넣어주세요 라고

    남겼네요 카드는 치킨 박스를 열었더니 까만 필름비닐안에 들어있고

    뜯으면 안에 내용을 볼수있게 되어서 사장님도 어떤게 들어갔는지 모른다고 하네요.

    비닐위에는 티바치킨과 임히어로 콜라보를 나타내고있습니다.

     

    카드 개봉은 집사람이 하고 전 사진 한장만 찍겠다고 받았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에 임영웅 포토카드 종류는 총 5개라고 합니다.

    치킨을 5번 먹어서 카드를 다 모을수는 없겠죠?

    다행이 집사람은 한장만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5종류의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는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출처: 티바두마리치킨>

    이제 카드를 다 봤으니 치킨을 먹어야겠죠?

    고마간치킨은 기본 간장치킨베이스에 고추와 통마늘이 올라가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좀더 느끼한 맛을 잡는데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 기본 간장치킨보다는 고마간에 한표.

     

     

    후라이드 치킨은 튀김옷이 얇은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두꺼운 편도 아니라서 적당했습니다.

    염지도 잘되서 기본적으로 맛있는 후라이드 였습니다.

    후라이드는 머니머니해도 바로 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고마간 치킨 닭다리 확대샷입니다.

    튀김옷이 과해보이지는 않고 표면에 고추와 마늘이 있는게 보이시죠?

    기본 간장보다 이점이 좋았습니다. 

     

    물론 처음 목적은 임영웅 굿즈인 포토카드였지만

    맛도 나쁘지 않았던 티바두마리 고마간치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의 맛 총 평점은 4 / 5 점 입니다. 

    맛은 언제나 주관적이다는거 아시죠? 참고만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