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어플 할인 받자 DT 베이컨 토마토(BLT) 머핀세트 후기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아침은 잘 챙겨 드시는 편이신가요? 저는 어렸을적부터 아침을 챙겨 먹고 다니지 않다보니 결혼한 지금도 잘 안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먹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평상시보다 좀더 일찍 나가야하는 일이 생기는 경우엔 맥드라이브 스루를 종종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를 이용할 때 보통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전 일단 맥도날드 어플을 켠후에 쿠폰을 확인합니다. 맥도날드 어플에는 정말 매달 많은 쿠폰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한번 볼까요? 일단 어플이 안깔리신분도 있으실 테니 다운 로드 링크를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링크를 올려 놓겠습니다.

     

    안드로이드 - https://bit.ly/3bss5c6

     

    맥도날드 - Google Play 앱

    ★ 맥도날드 앱 소개 ★ 1. What’s New : 놓칠 수 없는 맥도날드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 쿠폰 : 내가 좋아하는 메뉴를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3. 쿠폰 사용하기: 매장

    play.google.com

     

    아이폰 - https://apple.co/2Wrskj6

     

    ‎맥도날드

    ‎맥도날드앱 소개 1. What’s New : 놓칠 수 없는 맥도날드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 쿠폰 : 내가 좋아하는 메뉴를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3. 쿠폰 사용하기: 매장에서

    apps.apple.com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어플을 받으시면 하단에 쿠폰 누르시면 바로 쿠폰으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쿠폰이 목록이 쭉 뜹니다. 정말 많은데요? 전 오늘 아침에 베이컨 토마토(BLT) 머핀세트를 쿠폰으로 써서 지금 목록에는 보이지가 않네요. 일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쿠폰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할인율이 최소 9%대부터 50%대까지도 있는것을 보실수 있구요 보통은 15~20% 많으면 30%정도의 할인율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보시고 내가 원하는 메뉴를 터치하시면 쿠폰을 쓰실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쿠폰을 보여주면 직원이 눌러야 쓸쑤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15분이 지나면 쿠폰이 사라지기 때문인데 이게 처음 쓰시는분들은 사용하기가 있으니까 눌렀다가 괜히 쿠폰을 날린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제는 사용하기를 누르면 위에 QR코드와 주문번호가 뜨는데 주문시에 그 번호만 입력하면 메뉴가 주문이 됩니다. 이게 예전엔 키오스크에선 사용이 안됐는데 이렇게 QR과 주문번호로 되면서 키오스크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이렇게 말이죠. 그래서 처음 주문시에 쿠폰으로 주문할께요. 말하신후에 주문번호 6자리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할인폭이 크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메뉴가 쿠폰에 있다고 하시면 꼭 쿠폰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마토 베이컨 (BLT) 머핀세트 후기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원래 베이컨토마토(BLT) 머핀 단품가격은 3,200원 세트 4.200원인데 전 쿠폰으로 3,500원에 세트를 구입을 했구요. 음료는 따뜻한커피, 콜라, 아이스커피 다 가능한데 날이 더우니 전 아이스커피로 변경하여 주문했습니다. 전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아이스커피를 편하게 DT로 많이 애용합니다 가격도 1,000원으로 저렴하고 시원하게 먹기 딱 좋거든요.

     

    해쉬포테이토는 갓 튀겨서 나와서 정말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쉬포테이토는 오래되면 기름냄새가 나고 맛이 없는데 아침일찍 가면 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그런지 더 맛있는거 같아요. 가끔 전 느끼할꺼 같으면 딸기쨈도 추가해 먹습니다. 200원이면 해쉬포테이토와 맥모닝에도 딸기쨈을 가끔 뿌려서 먹는데요. 오늘은 그냥 기본으로만 주문했습니다. 

     

    맥도날드 어플 할인 DT 베이컨 토마토 머핀 세트 

    오늘 주문한 베이컨토마토(BLT) 머핀세트는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체다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맥모닝중에 유일하게 토마토와 양상추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운전하기 전에 하나 먹고 가면 딱 기분좋게 속을 채우고 갈수 있어서 좋습니다. 쿠폰에는 BLT라고 적혀있던데 B는 베이컨, L은 양상추, T는 토마토를 뜻합니다. 

     

    요즘 어디서 3,500원에 커피와 간단한 빵 먹을수 있는곳이 없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먹고 갈때는 맥도날드 맥모닝세트를 추천합니다. 다른 맥모닝세트도 쿠폰이 있으면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아침 간단한 식사 강추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