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 긴급재난금 사용처 지도로 확인하자(가맹점 MAP 주소)

    긴금재난금 사용처 지도로 확인하는 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다들 긴급재난금 신청은 다 잘하셨나요? 전 뒷자리가 5라서 내일 신청하는데요. 다들 고민이 사용처에 대해서 궁금하신데가 많으 시더라구요. 저도 아무래도 하나로마트에서나 장만 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쓸수 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 사용처를 지도로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긴금재난금 사용처 지도로 확인하는 법

     

    일단 KB국민카드 어플에서 확인할수 있는데요. 전 KB국민카드를 사용하지 않지만 카드가 없어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앱을 설치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 KB카드가 없어서 신청이 아니라 KB국민카드 서비스 이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긴금재난금 사용처 지도로 확인하는 법

     

    터치하시고 들어가시면 인터넷페이지에 들어가지는데요. 위치를 사용하겠는지 물어보는데요. 당연히 주변에 사용가능한곳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위치를 조회가 되어야하니 허용해주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긴급재난금 사용처 찾기 너무 쉽죠? 별표 표시된 곳이 가능한곳이고 건물안에 여러가지 매장이 있다면 맨 아래 사진처럼 여러 사용가능한곳이 쭉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긴급재난금 가맹점 MAP을 통해서 내 주변에 어디서 사용할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음식점 배달 같은경우 어플로는 구매하지마시고 현장결제로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기 싫으신 분들을 위해서 바로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어플 설치하지 마시고 아래 링크로 보셔도 됩니다.

     

     

     

     

    https://m.kbcard.com/CXHIABNCD0005.cms#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맹점 | KB 국민카드(HW21)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

    m.kbcard.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