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확정 및 확정 날짜 티켓 가격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확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최근 가장 잼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하시면 머니머니해도 미스터트롯 이죠 저도 집사람과 정말 잼있게 많이 보고 응원문자도 보고 했는데요 마지막까지 즐겁게 잘 봤고 이제 마무리로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었죠 티켓팅은 하셨나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기

     

     일단 계속 연기가 되었던 콘서트 일정은 현재 전체적으로 조정이 되어 서울공연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볼수있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각자 지역에 맞는 날짜와 시간을 참고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공통적인 좌석 가격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R석은 121,000원 S석은 110,000원 A석은 99,000원 입니다. 각 지역별 공연 장소에 따라 R, S, A 석 위치는 다 다르니 예매하시면서 무대위치와 좌석 위치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인터파크 티켓 내일은 미스터트롯 공식 예매 사이트

    첫 일정 서울 

    일단 가장 먼저 서울에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6월 25일부터 28일 총 4일간이나 예정이 되어 있구요.

     

     그리고 서울 일정이후 예정되있는 일정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7월부터 9월까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계속 미뤄진 만큼 코로나도 빨리 잠잠해져야 콘서트도 이 계획 대로 진행이 되지 계속 현상황같이 퍼져나가는 상황에서는 계획 대로 또 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불법 티켓에 대한 주의사항!!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SNS나 개인 블로그, 중고 거래 사이트 등에서 판매를 하게 되다 적발이 되면 그 티켓을 취소 처리가 된다고 하니 이런 부분으로 판매가 되거나 하는것은 꼭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불법 거래 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불법 거래 신고시 필요정보
    1. 예매정보: 예매번호, 예매자명, 휴대폰번호 3가지 중 2가지 정보 필수
    (그 외에 좌석번호, 예매자 이메일 등 예매정보를 최대한 전달주시면 정확한 예매 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불법거래 정황: 불법거래 현장캡쳐 이미지, 불법거래 사이트 url

    ※ 불법 거래 신고자료는 ticket_cs@interparkcs.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된 거래 건은 접수 절차 진행 후 신고자에게 별도 통지 없이 일괄 처리됩니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2427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안녕하세요. (주)쇼플레이 입니다.   먼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 5월 2일(토)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 수원 공연이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으로 인한 국가 위기 경보 ‘심각’ 단계가 지속됨에 따라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분들과 아티스트 및 공연 관계자들의 안전과 피해를 최소

    ticket.interpark.com

    저도 매주 미스터트롯 즐겨보고 합니다 콘서트도 너무 가고 싶구요. 그렇지만 현재 코로나 상황 가운데 혹시나 전파될수 있는 우려도 있기에 항상 안전과 건강에 조심하는 것은 어떻게 봐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음악을 빨리 즐길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